격식 있는 자리에 착용하는 우아함의 대명사였던 진주가 최근 다양한 디자인으로 변주되어 주얼리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시크한 스타일부터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은 스타일까지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진주 주얼리를 만나보자.

초커형 진주 목걸이

사진 제공=일리앤

평소 데일리 한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초커 형태의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의 진주 목걸이를 추천한다. 진주의 클래식한 디자인은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잘 어울려 시즌리스하고 데일리하게 매치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진주의 은은한 컬러와 광택감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얼굴을 화사하게 빛내준다. 진주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우아함을 잃지 않으면서 좀 더 트렌디하고 개성 있게 착용하고 싶다면 심플한 골드 목걸이와의 레이어드 조합을 추천한다.

진주 펜던트 목걸이

사진 제공=일리앤

진주 펜던트는 유행을 타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게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올 봄, 액세서리로 빼놓을 수 없다. 심플한 진주 펜던트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우면서 볼드한 골드 체인의 경쾌함과 유니크한 무드가 더해져 어떠한 룩에도 센스 있는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브이넥 혹은 데일리 한 디자인의 셔츠 등에 매치하면 좀 더 캐주얼한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드롭 진주 이어링

사진 제공=일리앤

봄에는 화사하고 귀여운 프릴 블라우스를 많이 입게 되는데, 이때 블라우스와 진주 귀걸이의 매치는 실패할 리 없는 적절한 조합이다. 블라우스의 여리여리한 디테일과 심플한 드롭 형태의 진주 이어링은 과하지 않은 포인트는 물론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더해줄 것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