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즐기는 몰디브 여행
2PM의 닉쿤&찬성, 배우 정건주에게 듣는 몰디브 여행기

썸머 나잇 토크쇼에 참여한 안윤상, 찬성, 닉쿤, 정건주/사진제공=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과 몰디브 관광청은 지난 6월 7일 청담동 아난티 클럽에서 ‘한 여름 밤의 여행 토크 콘서트-인생 여행지 몰디브’를 개최했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셀럽, 인플루언서 및 여행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싱가포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즐기는 ‘에메랄드 빛 바다로 둘러싸인 인도양의 꽃, 지상낙원’ 몰디브 여행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 여름 밤의 여행 토크 콘서트-인생 여행지 몰디브'는 개그맨 안윤상의 진행으로 이루어졌으며, 모히토와 싱가포르 슬링이 제공되는 칵테일 리셉션을 시작으로 싱가포르항공 최신 기종 소개 영상 상영, 몰디브 여행을 다녀온 JYP 소속 그룹 2PM의 닉쿤&찬성, 배우 정건주의 ‘썸머 나잇 토크쇼’, 와인과 함께하는 가든 파티, 경품 추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썸머 나잇 토크쇼’에 함께한 JYP 소속 그룹 2PM의 닉쿤&찬성, 배우 정건주는 지난 4월 15일부터 4박 5일간 싱가포르항공을 타고 최고급 리조트인 몰디브 샹그릴라에 다녀왔다. 이들은 토크쇼를 통해 직접 경험한 싱가포르항공의 최신 기종 및 프리미엄 서비스, 경유지였던 싱가포르의 매력과 인생 여행지 몰디브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하는 한편, ‘세 남자에게 묻는다!’  즉석 질의 응답 코너를 통해 참석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싱가포르항공과 몰디브 관광청, 여행 토크 콘서트 개최/사진제공=싱가포르항공

현재 싱가포르항공은 인천-싱가포르 직항 노선을 매일 4회, 총 주 28회 운항하고 있으며, 싱가포르-몰디브는 주 16회 운항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창이 공항에서 환승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싱가포르달러(한화 약 1만 6,000원) 상당의 창이 달러 바우처를 제공하고 있다. 창이 달러 바우처는 창이 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상점에서 쇼핑 시 또는 앰배서더 트랜짓 라운지 방문 시 이용 가능하며, 창이 공항 제 2, 3 터미널 내 위치한 ‘아이숍창이 컬렉션 센터(iShopChangi Collection Centre)’ 에서 전자 항공권과 싱가포르 도착편 탑승권을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5월, 항공업계 최초로 B787-10 드림라이너 기종을 신규 도입해, 지난 3월에 도입한 A350-900에 이어 지속적으로 신기종을 도입하며 고객에게 한층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