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전체기사
줌, 안드로이드 XR용 앱 발표
줌 커뮤니케이션스는 구글의 확장현실(XR) 플랫폼인 안드로이드 X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했다.이 같은 발표는 최근 삼성전자와 구글이 확장현실(XR) 헤드셋을 출시한..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만족도 6년 연속 1위… "끊임없는 혁신의 결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의 누적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자동차)는 1만494대로, BMW, 메르세데스-벤츠, 테슬라, 렉서스 등과 함께 1만대..
'80주년' 한진그룹 "세계 최고 종합 물류기업으로 도약"
한진그룹이 지난 23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창립 8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80여 년간의 한진그룹의 도전과 성장의 여정을 돌아보고, 다가올 100년을 향한..
HS효성더클래스, 크리스티 뉴욕 20세기 이브닝 경매 하이라이트 '김환기 서울 프리뷰' 전시 진행
메르세데스-벤츠(이하 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가 크리스티 뉴욕 20세기 이브닝 세일 하이라이트 전시를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24일..
HD현대로보틱스, 1800억 규모 투자 유치… ‘AI 로봇’ 개발
HD현대로보틱스는 KDB산업은행 및 국내 사모펀드 운용사 KY PE와 1800억 원 규모의 투자 유치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산업은행과 KY PE는 9.1%에 해당하는..
앤트로픽, 내년 서울 강남에 한국 사무소 개소
글로벌 인공지능(AI) 기업 앤트로픽은 내년 초 서울 강남에 한국 사무소를 개소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인도, 일본에 이어 앤트로픽의 세 번째다.앤트로픽에..
퀀텀에어로, 현대로템·쉴드AI와 AI 기반 자율무인체계 개발
퀀텀에어로(Quantum Aero)는 지난 23일,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서울 ADEX 2025)’에서 미국의 방산AI 유니콘기업 쉴드AI(Shield AI) 및 현대로템과 국방 AI..
KB손해보험-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이륜차 배달종사자 안전운행 위해 맞손
KB손해보험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이륜차 배달종사자의 안전운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시 중구 로얄호텔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KB손해보험..
“‘살 빼라’는 말이 치료 막는다”…비만, 인식부터 바꿔야
청소년 비만이 빠르게 늘고 있다.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국내 청소년 비만율은 2010년 8%대에서 최근 약 15% 수준으로 증가했다. 체중 문제를 넘어 고혈압·당뇨 등 대사질환으로 이어지는..
키움에셋플래너, 영업가족 복지 강화… “자녀 학자금 지원 제도 신설”
키움에셋플래너(대표 조용학)가 영업가족(소속 설계사)의 복지 강화를 위해 ‘자녀 학자금 지원제도’를 새롭게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제도는 설계사의 근속 의욕을 높이고 가족..
대학생활 앱 ‘노크’, 서울시 캠퍼스타운 최우수상 수상
대학생활밀착 커뮤니티 서비스 ‘노크(Knock)’를 운영하는 솔리다리테가 '2025 서울시 캠퍼스타운 데모데이'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서울시 캠퍼스타운 사업은 2017년 시작된..
한국나눔연맹, 대신대학교 다문화가정 학생 대상 '오션 크루즈 관광' 행사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은 지난 23일, 다문화가정 학생을 대상으로 전남 여수에서 '오션 크루즈 관광'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유람선 관광과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토스증권, ‘주식 빌려주기 서비스’ 출시… 보유 자산 활용한 수익 다각화 기회 제공
토스증권이 고객이 보유한 해외주식을 빌려주고 대여료를 받을 수 있는 ‘주식 빌려주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스증권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국내 및 해외주식,..
졸스, 3분기 글로벌 K뷰티 소비 트렌드 공개
바른손이 운영하는 K뷰티 플랫폼 졸스(Jolse)가 올해 3분기(7~9월) 자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해 글로벌 K뷰티 소비 트렌드를 24일 발표했다. 분석 결과, 소비자들은 진정·보습, 선케어, 저자극을..
서울우유, “A2+우유 판매 8250만개 넘어…라인업 확대 전략 통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프리미엄 우유 A2+우유가 누적 판매량 825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A2+우유는 국산 우유 소비 증진을 목표로 서울우유가 5년간 약 80억 원을 투자해 2024년 출시한..
이전
116
117
118
119
12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