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열기,닫기
디지틀조선일보
검색
전체메뉴열기,닫기
검색열기,닫기
경제
모빌리티
사회
여행/문화
헬스
IT/과학
연예
엔터테크
디지틀조선일보
경제
모빌리티
사회
여행/문화
헬스
IT/과학
연예
엔터테크
디지틀조선일보
닫기
전체기사
경제
산업
유통
금융
글로벌경제
일반
모빌리티
신차
시승기
일반
사회
사회일반
오피니언
여행/문화
국내여행
해외여행
호텔/리조트
생활문화
일반
헬스
디지털헬스
제약
바이오
일반
IT/과학
테크
정책
인더스트리
포커스
연예
스페셜
엔터테크
뮤직테크
스포츠테크
에듀케이션
퓨처테크
일반
드라마
[인터뷰] '사랑 후에' 이세영 "많이 사랑하고, 또 사랑하셨으면 좋겠어요"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요? 저는 죽음이라고 생각해요. 사랑은 끝나지 않는 것 같아요. 꼭 연인이 아니라도 항상 사랑하고 있잖아요. 사람을 사랑하지 않더라도 일을, 또 취미를 사랑할 수..
2024.09.27 (금)
[인터뷰] 손나은, 단단해진 연기력과 마음가짐…"조급하지 않게 충실히 성장하자"
자신의 강점인 화려한 비주얼을 놓지 않았던 손나은이 이번엔 그 누구보다 평범하고 일상적인 모습으로 대중의 호감을 샀다. 드라마 '가족X멜로' 속 K장녀 캐릭터로 누군가에겐 공감을, 또..
2024.09.26 (목)
'굿파트너' 장나라 "돈 받고 하는 일, 당연히 발전 노력 해야죠" [인터뷰②]
[인터뷰①에 이어] 장나라가 '굿파트너'를 통해 전작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꾸준히 변화하고 발전하는 원동력에 대해 장나라는 "너무 당연한 일이다. 시대가 변화했고, 플랫폼에..
2024.09.25 (수)
장나라 "오랜 고민 도중 만난 남지현, 제목처럼 '굿파트너'였어요" [인터뷰①]
장나라가 '굿파트너'를 함께한 배우 남지현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23일 서울 중구 서울 관광플라자에서는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를 마친 배우..
2024.09.25 (수)
[종합] "이름값한다"…79년 세월 뛰어 넘은 박서준X한소희의 '경성크리처' 시즌2
'경성크리처'가 80여 년 세월을 넘어 끝나지 않은 인연을 그려낸다. 1945년 경성이 아닌 2024년 서울에서 만나는 박서준과 한소희의 비주얼이 색다른 재미를 기대케 한다.25일 오전 서울..
2024.09.25 (수)
[인터뷰] 사카구치 켄타로 "어떤 작품이든, 애정을 느낄 수 있다면 선택"
사카구치 켄타로가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을 통해 첫 한국 드라마 진출에 나선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2024.09.25 (수)
[종합] 악마 된 박신혜, 8년 만에 친정 SBS 컴백…'지옥에서 온 판사'로 금토극 흥행 이을까
법이 제대로 응징하지 못한 악인을 진짜 악마가 대신 벌준다면. 상상 속에서 벌어질 법한 통쾌한 복수가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펼쳐진다. 그간 선역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박신혜가..
2024.09.19 (목)
[종합] "상상했던 러브 스토리"…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의 '사랑 후에 오는 것들'
"모두가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 대한 경험이 있다. 저희 작품을 통해 '사랑 후에 오는 것들'에 대한 생각을 자연스럽게 해보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12일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호텔..
2024.09.12 (목)
3주 만에 13~14kg 감량한 연기투혼…처음 보는 '윤계상'을 만들다 [인터뷰]
* 해당 인터뷰에는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내용이 있습니다."'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상준이가 의미하는 바가 있었기에, 그걸 온 힘을 다해 표현하려고 했어요. 이..
2024.09.06 (금)
[종합] 19년 만에 다시 쓰는 '내 이름은 김삼순'…김선아X정려원, 신드롬이을까
시청률 50%가 넘었다. 저녁 시간에 사람들이 귀갓길을 재촉했다. 사랑에 숨김없이 자신을 내던지는 사랑스러운 노처녀 삼순이 때문이었다. 어찌 보면, 지금의 김선아, 정려원, 그리고..
2024.09.05 (목)
'아없숲' 고민시 "내 새로운 모습에 희열 느껴…재미없는 배우 되고 싶지 않아"[인터뷰]
"스스로가 재미없다고 느껴지지 않으면 좋겠다. 외적으로 어떻게 망가지든 다른 모습이 보여지면 좋겠다. 역할로서 숨 쉴 수 있는 시간이 너무 좋다. 그래야 현장에서도 즐겁고 결과물이..
2024.09.04 (수)
[인터뷰] 잔혹과 코믹 그 사이…갭을 채운 '폭군' 차승원의 몫
"누군가는 유머러스한 부분을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걸 가장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캐릭터가 누구냐 했을 때 '임상' 밖에 없었다. 국정원 요원이었다가 은퇴한 사람이고, 이렇게..
2024.09.02 (월)
김민하, 할머니와 엄마가 주는 사랑을 바탕으로 '선자'가 되다 [인터뷰]
김민하는 참 묘한 배우다. 처음 그가 Apple Original Series '파친코'를 이끌고 가는 '선자' 역에 캐스팅되었다고 했을 때, 아마도 같은 걸 느꼈을 거다. 김민하는 '여배우의 아름다움'이라는..
2024.09.01 (일)
'데뷔 18년' 이민호, '아이 빌리브 유'로 시작된 '파친코' [인터뷰]
"'파친코'의 캐스팅이 결정되고 30분 정도 코코나다 감독님과 미팅 자리가 있었다. 딱 한 마디 하고 끝났다. 'I believe you(난 당신을 믿습니다)'. 표현에 있어서 존중을 많이 받았다. 제가..
2024.08.31 (토)
[인터뷰] 침묵의 힘을 느낀 '폭군' 김선호, 더 깊어진 배우로
선한 얼굴이 시니컬하다 못해 초췌해질 때도, 그 눈빛에서는 단단함이 사라지지 않는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 속 김선호가 보여준 '최국장'의 모습이 그렇다.'폭군'은 영화..
2024.08.28 (수)
이전
6
7
8
9
10
다음
연예
영화
드라마
방송
음악
스타
포토
전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