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가, 아이 동반 호캉스족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준비

기사입력 2022.12.05 10:55
  •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호텔가에서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

  •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마법 같은 축제와 이벤트로 가득한 ‘매지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초대형 실내 크리스마스 마켓부터 호텔 곳곳에서 열리는 클래식, 가스펠, 버스킹 공연에 산타와 포토타임, 미디어 파사드 쇼까지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 ‘플라자’ 광장에서는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북유럽 산타 마을을 연상케하는 ‘산타 빌리지’를 중심으로 리테일존, 푸드존, 크리스마스 포토존, 체험존을 운영한다. 프랑스 럭셔리 크리스탈 제품 브랜드 ‘바카라’의 샹들리에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패션잡화, 캐주얼 푸드, 캐릭터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플라자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의 프리미엄 편집샵 ‘샵파트(#PART)’에는 리빙존을 새롭게 조성해 핸드크림, 디퓨저, 차량용 방향제, 티셔츠 등의 PB 제품을 선보인다.

    연말맞이 특별 공연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에서는 이달까지 매주 주말 하프 공연을,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노래와 피아노 연주회를 개최한다. 플라자에서는 23일부터 8일간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플라자에서 산타, 루돌프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깜짝 포토타임 이벤트와 어린이 합창단, 밴드, 가스펠 공연이 펼쳐진다. 또 크로마 스퀘어에서는 24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가로 72m에 달하는 대형 화면에 크리스마스 테마의 미디어 파사드 쇼를 선보인다.

  • 사진제공=메이필드호텔 서울
    ▲ 사진제공=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아이의 동심을 키워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24일 진행하는 ‘디어산타’ 이벤트는 산타를 손꼽아 기다리는 아이의 동심을 키워 주고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축하하는 시간을 선물한다. 부모가 미리 접수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순차적으로 객실을 방문해 나눠주는 '시크릿 산타 방문 이벤트'와 ‘Xmas 미니 산타 머리띠’, 글루텐프리 디저트 ‘애플 크림 롤케이크’, 그리고 ‘로보카폴리 건강식품 미니 키트’가 선물로 제공돼 케이크에 초를 꽂고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을 온 가족이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 사진제공=레고랜드 호텔
    ▲ 사진제공=레고랜드 호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레고랜드 호텔에서 아이와 함께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산타 슬립오버’ 패키지는 산타클로스를 직접 만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시크릿 산타’와 1년 중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공연과 에듀 컨텐츠로 꾹꾹 채워져 있다. ‘산타 슬립오버’의 메인 콘텐츠인 ‘시크릿 산타’는 산타클로스가 객실로 직접 찾아가 레고랜드 호텔에서 엄선한 크리스마스 테마 레고 선물을 아이에게 전달하는 패키지이다. 부모가 준비한 선물이 있다면 산타를 통해 아이에게 줄 수 있어,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하고 부모의 사랑도 같이 전할 수 있다. 12월 23일, 24일, 25일 단 3일만 경험할 수 있다.

    산타 슬립오버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운영되는 ‘산타를 찾아라 & LEGO 모델 대회’ 특별 공연, 트리비아(퀴즈) 게임, 소망을 작성하는 ‘크리스마스 앤 뉴이어 위시트리’ 등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오후 8시에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레고랜드 호텔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크리스마스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