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봄 맞아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 제공하는 호텔

기사입력 2022.04.04 15:57
  • 봄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어떤 곳으로 가는 게 좋을까. 완연한 봄을 맞아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을 제공하는 호텔들을 소개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심신의 건강을 챙기며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마인드, 바디 앤드 웰니스(Mind, Body and Wellness) 봄 패키지’를 출시했다.

  • 4월 30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프랑스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급 소재와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의류 세트와 브랜드 10% 할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한, 호텔 ‘카페 원(Cafe One)’에서 건강한 봄의 맛을 담아 준비한 비건 메뉴와 과일 스무디가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되어 여유로운 봄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는 ‘프레쉬 모멘트(Fresh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3종이 포함된 로즈 라인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기프트 세트에는 소이 페이스 클렌저(20ml),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15ml), 로즈 페이스 마스크 (15ml)가 포함되며,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스킨케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한, 향긋한 장미 향을 담아낸 핑크빛 하트 모양의 JW 시그니처 로즈 쁘띠 케이크와 함께 로즈힙 티 2잔이 제공된다. 추가 혜택으로는 LEED 골드 인증의 모던한 실내 수영장 이용 및 사우나 2인 무료입장 이용이 포함된다.

    더 플라자 서울


    더 플라자 호텔은 국립현대미술관의 전시를 즐길 수 있는 ‘체크인아트(Check in ART)’ 패키지를 선보였다.

  • 5월 30일까지 진행하는 해당 패키지는 국립현대미술관의 통합 초대권(2인)과 호텔 객실 1박, 국립현대미술관 에코백, 더 플라자 호텔의 한정판 키링과 트렌디한 장소 추천 맵을 제공한다. 또한 조식을 선택할 수 있어 폭넓은 혜택을 즐길 수 있다. 국립현대미술관 통합 초대권은 1매 1인 입장 가능하며 서울관, 과천관, 덕수궁관에서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후문에 위치한 승하차장을 통해 국립현대미술관 무료 아트셔틀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블루밍 모먼트 위드 비스포크 아로마’ 패키지를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센트럴파크와 송도국제도시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하는 클럽 객실 1박, 피스트 레스토랑 2인 조식 뷔페, 클럽 라운지 2인 입장, 비스포크 아로마 솔트 키트 1개, 레이트 체크아웃, 실내수영장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비스포크 아로마 솔트 키트에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 4종(라벤더, 프랑킨스킨, 페퍼민트, 레몬), 천연 원물 3종 (히비스커스, 버터플라이피, 박하잎), 할랄인증 최고급 토판염, 레시피 가이드가 포함된다. 가이드에는 휴식, 리프레시 등 원하는 테마에 맞는 아로마 솔트 블렌딩 레시피가 포함되어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블루밍 모먼트 위드 비스포크 아로마’ 패키지를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인센스 스틱 브랜드 ‘올피움(OR-FIUME)’과 함께 ‘스프링 인-센스(Spring In Sense)’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특별제작한 한정판 올피움 인센스 스틱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기프트 박스는 은은한 전통 천연 향을 비롯해 유칼리투스, 바질, 머스크 등 서구적 아로마테라피 등 총 4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스위트룸 투숙객은 피트니스 클럽 CAC(City Athletic Club) 강사에게 퍼스널 스트레칭 클래스를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이나 CAC 사우나의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릴랙싱 마사지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일부 객실 타입에 한해 제철 과일로 만든 조선 델리의 생과일 주스와 글루텐프리 빵으로 구성한 헬시키트를 제공한다.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는 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프링 저니(Spring Journey)’ 패키지를 선보인다.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에는 서울식물원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호텔 주변에 위치한 겸재정선미술관과 허준박물관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관람권 2매를 비롯하여 서울식물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보타닉 투고박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호텔에서 럭셔리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차박 인 더 가든 시즌3’를 출시했다.

  • 소형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인 MINI의 공식 판매사인 ‘바바리안 모터스’와 글로벌 캠핑 브랜드 ‘콜맨’과 컬래버레이션으로 구성된 럭셔리 차박존, 가족 단위 캠핑족을 위한 체험 서비스 및 메뉴 강화, 바비큐와 함께 SNS 인기 컨디먼트를 경험하는 등 보다 알차고 트렌디하게 구성했다. 조식 뷔페, 차박존 이용, 가든 라이브 바비큐 세트 석식과 콜맨의 스테인레스 머그잔, MINI 에코백과 쿠션 담요를 선물로 증정하는 본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이 포함돼 있어 어디에서도 체험할 수 없는 럭셔리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은 봄을 맞아 전나무 숲 속의 글램핑 빌리지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글램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나무 숲 속의 글램핑 빌리지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낮에는 여유롭게 삼림욕을 즐기고, 저녁이 되면 반짝이는 조명 속 분위기에서 글램핑 바비큐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고급스러운 카바나와 침대형 소파, TV,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호텔 객실 못지 않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럭셔리 글램핑 패키지는 객실 1박, 라떼브 뷔페식 조식 2인, 럭셔리 글램핑 바비큐 디너 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은 벚꽃 개화시기를 맞아 풍성한 혜택과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스프링 블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투숙 일주일 전 예약 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벚꽃 조망 객실은 물론 다양한 콘셉트로 마련된 ‘봄캉스’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코오롱 스프링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할인 혜택은 물론 주중(일요일~목요일) 예약 고객 대상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해 봄나들이를 즐긴 후 보다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벚꽃을 테마로 한 인룸 다이닝으로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내놨다. ‘봄, 와봄’ 패키지는 오는 30일까지 이용객들에게 와인 1병과 벚꽃 머랭 쿠키를 제공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쿠키 대신 치즈 플래터가 포함돼 벚꽃이 만개한 동대산을 바라보며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캐릭터로 장식한 테마룸에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를 출시하며 가족 단위 고객 공략에 나섰다.

  •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 두 종류로 구성된다. 호텔은 ‘웰컴 기프트’로 키즈 상품 5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객실에는 침구와 주니어 텐트, 스티커 데코를 준비해 어린이 고객의 동심을 자극한다. 자녀가 여러 명이어서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를 모두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객실도 준비돼 있다. ‘캐치! 티니핑’과 ‘미니특공대’ 객실을 모두 예약하면 두 객실이 연결된 커넥팅 객실에서 다자녀 가정도 편리하게 ‘키캉스’를 즐길 수 있다.

    아이와 함께 온 부모에 대한 배려도 돋보인다. 패키지에는 치킨과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 ‘메가 치맥 박스’가 포함돼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메가 치맥 박스’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 로비에 있는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의 시그니처 메뉴로, 출시 이후 투숙객들로부터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다. 함께 제공되는 식음 크레딧 10만 원으로 서울드래곤시티 내에 있는 11개의 F&B 업장에서 취향에 맞는 다이닝을 즐길 수도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봄 청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스프링 블루밍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주중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다양한 혜택을 담아 알차게 준비됐다.

  • 해당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에서의 1박, 여의도 벚꽃을 테마로 한 하이티 @ 페어몬트 여의 블라썸 2인, 29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M29에서 즐길 수 있는 여의 블라썸 맥주 2병, 아쿠아플라넷63과 63아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63종합권 2매가 제공된다. 여기에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이용 혜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여의도 벚꽃을 테마로 한 한정 애프터눈 티 세트와 맥주로 호텔 곳곳에서 봄의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으며, 호텔과 가까운 63빌딩에서 이용 가능한 아쿠아플라넷63과 63아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티켓까지 주어져 봄 나들이에 안성 맞춤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