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한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의미있는 행보를 남겼다. / 사진 : TV CHOSUN 제공
15만명, 5만명, 4만 3천명.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남긴 의미있는 숫자들이다.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숫자들이기도 하다.
지난 10월 22일 개봉한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남긴 의미있는 행보들이 전해졌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
-
- ▲ 사진 : TV CHOSUN 제공
첫 번째 숫자는 15만명이다. 이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를 본 누적관객수다. 올해 멀티플렉스 3사 단독 개봉작 중 최고 스코어이기도 하다.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화려한 무대와 그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서로를 향한 진솔한 마음까지 모두 담아내며 관객들로부터 넘치는 사랑을 받은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잔뜩 움츠려든 극장가의 활력소이자 알토란 같은 존재였다. 아울러 이는, 아이돌만의 전유물이었던 팬덤 문화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트롯팬들이 등장했음을 의미하는 것이기도.
-
-
- ▲ 사진 : TV CHOSUN 제공
두 번째 숫자는 5만 명이다. 이는 개봉을 하루 앞두고 사전예매를 한 관객의 숫자다. 개봉 직전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숫자이기도 하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소리도 없이' 등 쟁쟁한 동시기 경쟁작들 사이에서 예매율 1위를 달성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개봉 이후에는 2주 만에 13만 관객을 동원했음은 물론, 각종 이벤트 회차를 모두 매진 시키며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인기를 제대로 실감하게 했다.
-
-
- ▲ 사진 : TV CHOSUN 제공
마지막 숫자는 4만 3천 명이다. 이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제작발표회에 동시 접속한 숫자다. 영화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향한 기대감이 결코 예사롭지 않음을 입증한 숫자이기도 하다. 또한, 해당 온라인 제작보고회 영상의 누적 조회 수는 12월 15일 기준, 63만회를 기록 중이다.
한편,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지난 11월 27일(금)부터 VOD 서비스를 통해 안방 1열 관객들과도 뜨겁게 호흡 중이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