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은 트와이스가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지난 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9일 밤 10시 20분 네이버 V LIVE를 통해 5주년 기념 스페셜 라이브 방송 'TWICE 5th Anniversary Special Live <WITH>'를 진행할 것을 예고하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는 이번 스페셜 라이브는 10월 20일 데뷔 5주년을 맞이하는 트와이스가 언제나 열렬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화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데뷔 5주년의 순간을 함께 맞이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함께 쌓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새 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을 발매한다. 이에 트와이스는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를 'Eyes opening week'(아이즈 오프닝 위크)로 지정해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정규 2집은 2017년 10월 30일 정규 1집 'Twicetagram'(트와이스타그램) 이후 약 3년 만에 내놓는 정규 앨범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 하나영 기자 hana0@chosun.com
관련뉴스
- 트와이스 채영 "첫 온라인 콘서트, 팬들과 함께 하는 것 같아서 걱정 없어져"
- 트와이스 지효 "첫 1위 순간? 엄청 울었던 것부터 입었던 옷까지 다 기억나"
- 트와이스 'CHEER UP' MV, 4억뷰 달성…벌써 4번째 기록
- [리뷰] "여러분께 힘 드리고 싶다"…트와이스, '하루 안에' 전세계 팬에 전한 진심
- JYP 측, "트와이스 악플러 법적 대응 진행 중…8월까지 총 37건 고소"(공식입장)
- 트와이스 측, "정연 심리적 불안 증세…정규 2집 활동 포함 모든 일정 불참"(공식입장)
- 트와이스 8人 '라스' 출격…다현, 엑소시스트 자세로 현장 초토화
- '퀴즈 위의 아이돌' 정형돈, 트와이스 사나 한국어 실력에 "김종민보다 낫다"
- 정형돈, 불안장애 악화로 방송활동 중단…"치료에 전념할 것"[전문]
- 김종민, 정형돈 빈자리 채운다…'퀴즈 위의 아이돌' 임시 MC 발탁[공식]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