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커피·차 즐겨마시는 지인에게 선물하면 좋을 추석 선물세트

기사입력 2020.09.16 15:45
  • 평소 차를 즐겨 마시는 주변 지인들이 있다면 추석을 맞아 커피나 차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커피·차 브랜드들이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인기 제품을 한데 모아 알차게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무려 5종의 다채로운 구성을 마련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 스틱커피부터 블렌딩 티, 스낵류까지 알찬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였다. ‘7 in 1 비니스트 선물세트’는 이디야의 대표 히트 상품인 스틱커피 ‘비니스트’ 7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다.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토피넛 라떼 등 이디야커피의 간판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디야 커피믹스 선물세트’에는 지난 달 출시한 신제품 믹스커피 제품 2종과 깔끔한 디자인의 도자기 머그 1개를 포함했다. '모카블렌드'는 커피, 크림, 설탕을 최적화된 비율로 조합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구현했고,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식물성 크림을 넣은 '화이트블렌드'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품격 있는 홈카페 용품을 찾는 고객들은 ‘이디야 앳 홈, 드립백 선물세트’가 제격이다. 화사한 산미의 ‘블루라벨’, 묵직한 바디감의 ‘페르소나’ 커피와 함께 카페인 섭취가 어려운 고객을 위한 ‘콜롬비아 디카페인 드립백과 블루, 베이지 컬러의 머그컵까지 담았다.

    ‘과자먹으러, 이디야과자’ 세트는 크리미감자쿠키, 미니코코크런치, 미니프레첼 등 이디야 매장에서 인기 있는 RTE(Ready To Eat) 제품 6종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 실용성을 더하기 위해 함께 구성한 에코백에는 핸드 드로잉 기반의 개성 강한 그림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작가 ‘섭섭(SUBSUB)’이 그린 일러스트를 삽입해 젊은 감성까지 입혔다.

    가을에 어울리는 차 제품으로 마련한 ‘이디야 티파티 선물세트’는 이디야에서 엄선한 5종의 블렌딩 티로 향긋한 풍미를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투명한 유리머그 2개로 분위기 있는 가을 찻상 연출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5종의 제품 가격은 15,900원에서 27,900원까지다.

    할리스커피, 추석 선물세트 2종 출시


    할리스커피는 스틱커피를 감각적인 머그잔에 담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선물세트는 총 두 가지다. '라떼 컬렉션'은 할리스커피 원두만의 부드러운 풍미를 그대로 살린 라떼스틱과 리유저블 텀블러로 구성된 제품이다.

    카페라떼 스틱커피(10개입) 1개와 바닐라딜라이트 스틱커피(10개입) 1개, 리유저블 텀블러 1개로 이뤄졌다. 가격은 16,000원이다. '스틱커피&글라스 머그 세트'는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세트로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스틱커피(12개입) 2개와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스틱커피(12개입) 2개, 글라스 머그 1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29,000원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추석 선물세트 출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커피 애호가와 홈카페족을 위한 네스카페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네스카페 수프리모’부터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콜드브루‘까지 인기 커피 브랜드를 한데 모아 구성했다.

  • 먼저 깊고 풍부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커피믹스 또는 아메리카노 제품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와 커피 스틱마다 덕담이 담긴 ‘잘 될거예요’ 세트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프리미엄 원두인 에티오피아산 골드빈에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 기술을 더해 깊고 풍부한 커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크레마’는 아메리카노 3종과 라떼 2종을 다양한 구성으로 담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네스카페 도자기 머그, 스텐 보온병, 스텐 텀블러 등 실용적인 프리미엄 증정품을 더해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특별한 원산지의 원두를 엄선해 개인의 커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스틱 커피  ‘네스카페 오리진스’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네스카페 오리진스’는 4가지 원산지 고유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담아낸 싱글 오리진과 블렌딩 커피로, 이번 선물세트는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우간다-케냐, 알타 리카 4종 모두 맛볼 수 있다.


    파스쿠찌, 추석맞이 선물세트 4종 출시


    파스쿠찌는 ‘추석 선물세트4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Falling in Autumn(풍성한 가을,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이라는 주제로 각종 브루잉 용품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백까지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 선물세트 4종은 △로즈골드 컬러의 메탈 드리퍼와 뉴 싱글 오리진 머그, 파스쿠찌 시그니처 블렌드 ‘골든색(Golden sack)’ 원두로 구성한 ‘브루잉 세트’ △세라믹 코팅이 특징인 캐나다 브랜드 아소부(Asobu)의 기능성 머그와 드립커피백, 티트라(Teatra) 미니팩이 들어간 ‘얼티밋 머그 세트’ △넓은 입구와 탈부착 실리콘 홀더가 특징인 링클텀블러와 드립커피백으로 구성된 ‘링클 텀블러 세트’ △파스쿠찌 시그니처 아주라(Azura) 머그와 티트라 미니팩으로 구성된 아주라 머그 & 티트라 세트 등이다.

    투썸플레이스, 추석선물세트 5종 선봬


    투썸플레이스는 ‘2020 추석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투썸의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를 활용해 코로나블루 등으로 지친 소비자 일상에 투썸 커피와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컨셉에 맞춰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 에너지 넘치는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한 △20투썸기프트세트 1호는 투썸 오피스 스텐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커피 블랙그라운드로, 마음에 안정을 주는 블루 컬러의 △20투썸기프트세트 2호는 투썸 스트랩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로 구성했다.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를 테마로 한 △20투썸기프트세트 3호는 핑크색 투썸 라운드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콜드브루, 편안함이 느껴지는 브라운 컬러를 내세운 △20투썸기프트세트 4호는 투썸 바큠 보틀과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커피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구성이다. △20투썸기프트세트 5호는 자연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를 모티브로 여유롭고 편안한 커피 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투썸 에이리스트 신제품인 바닐라 라떼, 초콜릿 라떼, 스틱커피로 채웠다.

    카페 드롭탑, 추석 선물 ‘925 캡슐커피 4종세트’


    카페 드롭탑은 추석 선물로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드롭탑의 ‘925 캡슐커피 4종세트’는 고품질 커피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4종의 캡슐 커피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 ‘925 캡슐커피’는 전문 Q그레이더(커피품질감별사)와 3년간 R&D 테스트를 통해 925번째에 탄생한 스페셜티 커피를 캡슐에 넣어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925 블렌딩 원두를 사용한 캡슐커피 2종과 싱글오리진 원두를 사용한 캡슐커피 2종, 총 4종의 캡슐커피를 선보였다.

    포트넘 앤 메이슨, 추석 선물로 ‘피크닉 햄퍼’ 제안


    영국 왕실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은 추석 선물용로 ‘피크닉 햄퍼’를 추천했다. 햄퍼는 홍차와 함께 포트넘 앤 메이슨의 대표 제품으로 피크닉 바구니 혹은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매년 약 12만 개 이상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포트넘 앤 메이슨에 햄퍼에는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의 약자 ‘F&M’ 로고가 디자인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 포트넘 앤 메이슨의 ‘피크닉 햄퍼’는 가로 길이 약 40cm의 햄퍼에 포트넘 앤 메이슨의 다양한 제품이 풍성하게 담겨있다. 포트넘 앤 메이슨을 상징하는 ‘오드닐(옅은 청록색)’ 색깔의 텀블러, 포트넘 앤 메이슨의 대표 홍차 ‘로얄 블렌드’와 카페인이 없어 늦은 오후에도 마시기 좋은 ‘리코리스 민트 인퓨전’, ‘피카딜리 플랩잭 비스킷’ 그리고 잼처럼 빵, 스콘 등에 발라먹는 ‘블랙커런트 프리저브’와 ‘벌링턴 브랙퍼스트 마멀레이드’ 등 총 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1만 6천원이다.

    쟈뎅, 프리미엄 블렌딩티 ‘아워티(our tea)’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쟈뎅은 프리미엄 블렌딩티 제품인 ‘아워티' 2종을 출시하며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신제품 ‘아워티’는 ‘레몬 얼그레이 티’와 ‘오렌지 자몽 블랙티’ 2종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홍차로 유명한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잎만을 사용한 티백에 생과육 착즙 결정체로 만든 과즙을 담은 신개념 블렌딩 티이다.

  • 20시간 이상 천천히 건조시킨 말린 생과일이 함께 들어있으며, 홍차 잎과 과즙의 비율이 완벽한 밸런스를 유지해 집에서도 전문점 못지않은 퀄리티 높은 티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산뜻한 오렌지에 자몽의 달콤 쌉쌀함과 우바 홍차의 깊은 풍미를 블렌딩했다. ‘레몬 얼그레이 티’는 얼그레이 홍차에 이스라엘산 레몬 과즙을 넣은 제품으로 얼그레이의 향과 레몬 과즙의 은은하면서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뜨거운 물 200ml를 부은 후 3~5분 동안 티백을 10~20회 흔든 뒤 티백을 건져내고 과일과 함께 달콤하게 즐기는 방법을 추천한다.

    쟈뎅은 오렌지 자몽 블랙티, 레몬 얼그레이티, 아워티 레몬 그린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 쿨라임 파인애플 티 등을 다양하게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