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다가 2세를 가졌다는 소식을 알렸다.
31일 웨이브나인 측은 바다가 오는 9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며 "바다 씨가 귀하게 찾아온 축복 같은 2세와의 만남을 감사한 마음으로 기다리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앞서 바다는 자신의 공식 팬클럽에 정성스럽게 작성한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이와 같은 소식을 알렸다. 바다는 "제가 바다 2세를 가졌습니다. 더 빨리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계속되는 장마와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힘든 이 시기에 제가 축하 받는다는 게 괜히 죄송스럽기도 해서, 계속 고민하다가 오늘에야 조심스레 말씀 드리게 되었네요"라며 고심 끝에 펜을 들게 된 이유를 전했다.
이어 "떨리는 제 마음의 손을 꼭 잡아주시길 바라며, 항상 여러분 생각하면서 태교하고 있으니 기도 많이 부탁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손수 그려넣은 삽화로 팬들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바다는 소속사를 통해 "잇따른 재해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기에 이러한 소식을 전하는 것이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새 생명을 얻은 기쁨을 팬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알리면서 함께 밝고 희망찬 내일을 꿈꾸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전해왔다.
바다 소속사 측 역시 "가족과 지인들의 따뜻한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고 태내의 아이 또한 건강한 상태"라는 근황을 덧붙여 엄마로서 '인생 2막'을 시작하게 될 바다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바다는 2017년 3월 9세 연하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 하나영 기자 hana0@chosun.com
관련뉴스
- "한민채의 소탈함에 반했다"…한민채♥︎안중운, 9살 연상연하 부부 탄생
- 강소라, 결혼 3개월 만에 임신…"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
- '류덕환과 7년 연인→예비신부' 전수린 누구? 프롬비기닝 모델
- '아내의 맛', 배슬기♥심리섭 합류 …풀 러브스토리 공개
- 배슬기♥︎심리섭, 사랑처럼 닮아있는 결혼 발표 전문
- [스타zip] 최강창민·류덕환, 결혼식 연기→'예식 취소' 강소라…'코로나19' 재확산 여파
- '배슬기♥︎' 심리섭 "예비신부 배슬기, 가장 지혜롭고 현명하고 아름다운 여자"
- 벤, 이욱과 공개 열애 1년만에 결혼 발표…"예식은 소규모로 진행" [전문]
- 배슬기, 2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웨딩화보 속 우아한 드레스 자태
- 류덕환 측, "7년 연인과 10월 결혼 예정…'코로나19'로 내년 연기"(공식입장)
- 강소라, 8월 말 결혼→코로나19로 예식 생략…"새 출발 응원 부탁"[전문]
- '비디오스타' 배슬기 "남편 심리섭의 사귀자는 말, 거절했었다"…연애 스토리 공개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