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TV 속 장소]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직업의 세계편 촬영한 호텔, 어디?

기사입력 2020.07.30 18:48
  • 콘래드서울 펜트하우스 침실
    ▲ 콘래드서울 펜트하우스 침실

    7월 29일에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직업의 세계>편이 방송됐다. 특히 이번 직업의 세계편에서는 전설의 수문장이라 불리는 호텔 도어맨 권문현 지배인과 배우 정우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유퀴즈 온 더 블럭'이 촬영된 호텔은 콘래드 서울의 36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 스위트로 콘래드 서울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객실이다. 진정한 럭셔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공간으로 1박 가격은 650만원(세금 별도)부터이다. 이 객실은 세계적인 럭셔리 매거진 엘리트 트래블러(Elite Traveler)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101개 스위트룸’ 부문에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선정된 이력도 있다.

  • 콘래드서울 펜트하우스 거실
    ▲ 콘래드서울 펜트하우스 거실

    콘래드 서울의 펜트하우스 스위트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하고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을 자랑하는 스위트룸으로 톰 크루즈,  브래드 피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윌 스미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등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다녀간 바 있다. 288㎡(90평)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호텔 36층에 자리해 한강과 서울의 스카이라인, 남산과 잠실 롯데월드타워 등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는 물론 멀리 북한산과 인왕산을 조망할 수 있다.

    펜트하우스는 귀빈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요구에 부응하는 공간들로 구성되어 편안한 객실과 함께 모던한 거실, 다이닝 공간, 집무용 공간, 드레스 룸, 바(bar)등 6개의 공간으로 나뉘어 있다.

    방송에서 조세호가 QR 코드에 키를 대는 장면이 나온다. 이어 유재석씨와 조세호씨가 객실을 언박싱 하듯 조심스레 객실로 입장한다. 바로 이 부분이 콘래드 서울이 7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힐튼 클린 스테이(Hilton CleanStay)’라는 프로그램이다.

    힐튼 클린 스테이(Hilton Clean Stay)는 콘래드 서울의 모 기업인 Hilton에서 런칭한 독자적인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한층 더 완전해진 방역 프로토콜을 갖춘 글로벌 브랜드 스탠다드이다. 고객이 객실 입실 전 처음 마주하게 될 힐튼 클린스테이 스티커는 청소와 방역이 완료된 객실문에만 부착되어 고객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한다. 객실은 내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스위치, 손잡이, 리모컨, 온도 조절 장치 등 지정된 10곳은 특별히 신경을 써 소독이 진행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