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TV 속 장소] '놀면 뭐하니' 싹쓰리 뮤직비디오 촬영한 호텔, 어디?

기사입력 2020.07.04 19:40
  • 오늘(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싹쓰리의 커버곡 듀스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과 뮤직비디오 완전판이 최초로 공개했다.

    특히 싹쓰리 뮤직비디오가 촬영된 장소는 탁 트인 야외 수영장과 작은 모래사장 등으로 해변의 여유를 느낄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 곳은 용산에 위치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스카이비치다. 호텔 34층에 위치한 ‘스카이 킹덤(Sky Kingdom)’의 ‘스카이 비치’는 남산과 여의도를 조망할 수 있는 서울 도심 뷰 수영장과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 풍미 가득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 한 해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7월 3일부터는 본격적으로 호텔 루프탑 수영장을 오픈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족 혹은 연인들이 즐기기에 좋은 스카이 피크닉 세트를 선보인다. 스카이 피크닉 세트는 샌드위치, 미트소스 라자냐, 가든 샐러드, 계절과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맥주와 소프트 드링크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7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이 기간 동안 운영되는 수영장 입장료는 5만 5000원(부가세 포함)으로 36개월 이하 유아의 경우 무료 이용 가능하다. 호텔 투숙객에게는 약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특히 올여름에는 스카이 비치에서 진행하는 그릴드 바비큐 2인 이용권 또는 스카이 비치 2인 주중 입장권을 제공하는 숙박 패키지도 진행한다. 이용 가능 호텔은 서울드래곤시티에 위치한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로 호텔 및 객실 타입에 따라 금액은 상이하다.

    한편, 호캉스 시즌을 맞아 스카이 킹덤 공간을 활용,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거리와 키즈 콘텐츠로 풍성하게 채운 ‘리틀 킹덤(Little Kingdom)’ 객실 패키지가 출시될 예정이다. 호텔 31층 킹스 베케이션에는 스릴을 즐길 수 있도록 스카이워크 어트랙션 집라인이 설치 되며, 실내 풀에는 어린이용 보트를 띄어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32층에는 게임존을 설치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같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루프탑 야외 공간에는 에어 트랙과 범퍼카, 어른도 이용할 수 있는 커다란 에어 바운스를 설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이번 리틀 킹덤 패키지에는 리틀 킹덤 입장권 3매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 등 서울드래곤시티의 모든 호텔 체인에서 경험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