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영상] 미스터T 강태관 "고척돔 단독콘서트 해보고 싶다…게스트는 BTS?"

기사입력 2020.06.18.13:55
  • 미스터T 강태관 목표 / 사진: with HC 제공
    ▲ 미스터T 강태관 목표 / 사진: with HC 제공
    강태관이 '미스터 T'로 이루고 싶은 꿈을 밝혔다.

    1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미스터 T 첫 싱글앨범 '딴놈 다 거기서 거기'가 발매됐다. '미스터 T'는 음원 공개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미스터 T'는 '미스터트롯' 출신 이대원-강태관-황윤성-김경민이 뜻을 모아 결성한 그룹으로 앞으로 다양한 활약을 펼칠 예정. 이에 앞으로 이루고 싶은 것들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강태관은 "'미스터 T'를 하면서 단독 콘서트를 하고 싶다는 꿈이 생겼다"라며 "어디서 하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고척돔에서 공연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고척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했던 방탄소년단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이를 들은 강태관은 "그러면 게스트로 BTS를 부르고 싶다"라고 말했지만, 주변에서 "방탄소년단은 건들지 말라"며 만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미스터 T 첫 싱글 '딴놈 다 거기서 거기'는 레트로 댄스 트로트 장르로, 레트로와 현대적인 사운드의 만남으로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히트메이커 조영수가 작곡 및 프로듀싱에 나섰고, 김이나가 작곡 및 작사에 참여했다.

  • ▲ 미스터T(Mr_T), 데뷔곡 '딴놈 다 거기서 거기(Better Man)' 무대영상

관련뉴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