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Re:birth’ 업데이트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

기사입력 2020.04.03 19:15
오는 16일 진행되는 ‘Re:birth’ 업데이트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
에피소드2의 마지막 메인 스토리가 펼쳐지는 신규 챕터
  • 에픽세븐, 리버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 에픽세븐, 리버스 업데이트 사전 예약/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이 오는 16일부터 진행되는 업데이트 ‘Re:birth(리버스)’를 위한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직접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공동대표 김형석, 강기현)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Re:birth(리버스)’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과 함께 에피소드2의 10번째 챕터 ‘왜곡된 차원’을 새롭게 선보이고 길드 대전 콘텐츠 ‘기사단 전쟁’의 정규시즌을 오픈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4월 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성약의 책갈피’, ‘하늘석’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먼저, 4월 한 달간 7번의 출석을 달성하면 4~5성 영웅 소환권과 75레벨 전설 장비 세트, 각종 강화석 등 특급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에픽세븐이 16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복귀 유저의 경우 게임에 접속하면 4~5성 영웅 소환권, 85레벨 장비세트 등 추가적인 보상이 제공될 뿐 아니라 경험치 획득량, 골드 획득량이 30% 증가하는 특별 혜택과 장비 및 아티팩트 무료 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과 함께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다. 첫번째로 에피소드2의 마지막 메인 스토리가 펼쳐지는 10번째 챕터 ‘왜곡된 차원’이 오픈 됐다. 왜곡된 차원은 총 10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6개의 자유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월적인 힘에 의해 생겨난 수수께끼의 공간에서 강력한 적들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챕터의 10개 퀘스트를 모두 해결하면 금빛 전승석 6개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배경을 꾸밀 수 있는 ‘심연의 바다 배경팩’도 획득 가능하다.

    길드간 대전이 펼쳐지는 기사단 전쟁이 두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4월 6일부터 글로벌 모든 서버에서 오픈되며 다양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제 전투 지연 상황 발생시 무승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길드원 각각의 전쟁 기여도 순위와 MVP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또한, 기사단 관리자의 작전 지시가 용이하도록 전쟁 공지 기능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이 밖에도, 많은 이용자들의 요청이 있었던 일본어 미디어팩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이제 이용자들은 한국어/영어/일본어 중 하나를 선택하여 영웅들의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미디어팩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신규 유저들을 위한 성장 가이드 ‘모험가의 길’에도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편의성이 크게 상승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이번 사전 예약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월드 아레나의 정규 시즌이 예고되어 있는 ‘Re:birth(리버스)’ 업데이트 까지 이용자 여러분이 피부로 느끼실 수 있는 실속 있는 업데이트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며 “지속적이고 확실하게 이용자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에픽세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