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색다른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마음 전할까…비주얼 더한 발렌타인데이 한정 제품

기사입력 2020.02.07 10:36
  •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유통업계에서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 판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디저트부터 패션·뷰티 제품까지, 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달콤한 비주얼을 더한 한정 제품들은 선물을 주고받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더욱 즐겁게 한다.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4세대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불리는 '루비 초콜릿'을 활용해 달콤한 맛과 비주얼을 더한 케이크를 비롯해, 마카롱, 초콜릿 등 총 11종의 신제품을 선보이고 시즌 한정 판매 중이다.

    대표 제품은 '루비 초콜릿 무스'와 '베리 블라썸 무스'다. 루비 초콜릿 무스는 핑크빛 루비 초콜릿 가나슈크림 사이사이에 국화 유자청으로 은은한 풍미를 더하고, 초코시트와 루비 초콜릿 산딸기무스를 레이어해 상큼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베리 블라썸 무스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상콤한 오렌지 쥬레·라즈베리 무스의 조화가 어우러진 핑크빛 무스케이크로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낸다.

    화려한 컬러에 달콤하고 쫀득한 맛이 어우러진 △마카롱 에뻬 3종도 준비했다. 새콤달콤한 과일쨈과 부드러운 우유 버터크림이 곁들여진 ‘라즈베리 바닐라’, ’고흥 유자’와 프랑스산 생크림을 넣은 보성 녹차 크림에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 가나슈가 어우러진 ‘보성 녹차 쇼콜라’ 등 마카롱 총 3종이다.

  • 파리바게뜨는 2020년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 50여 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프리미엄 벨기에산 초콜릿 원료를 활용해 부드럽고 풍미가 깊다.

    초콜릿 위에 견과류와 건과일을 얹은 프랑스 전통 디저트 '망디앙(Mendiant) 초콜릿 세트', 초콜릿에 여러가지 색상을 적용한 '로맨틱 기프트', 하트 모양의 패키지에 화사한 색상의 초콜릿으로 구성한 '하트블라썸' 등이다.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마카롱 제품도 내놓았다. 초콜릿, 바닐라, 딸기 등의 맛을 담은 '마카롱 6종', '하트 마카롱 2종', 토마토 바질, 꿀자몽, 망고패션코코(망고, 패션푸르츠, 코코넛) 같은 독특한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 '고메 마카롱 5종' 등이다.

    케이크 종류는 '핑크빛 러브케이크', 생크림 케이크 위에 사랑스러운 꽃마차를 얹은 '꽃마차 케이크', 딸기 무스크림을 바른 하트 모양의 케이크 시트를 레드 컬러로 새긴 '러블리 하트케이크'가 있다. 또 스파클링 와인 '라뷸', '초코 버블', '스트로베리 버블'을 케이크와 곁들이면 더욱 감미로운 밸런타인데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이디야커피는 초콜릿 신제품 '이디야 봉봉 쇼콜라'를 출시했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제품으로 1만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다.  '봉봉 쇼콜라(BonBon Chocolat)'는 한 입 크기의 초콜릿 과자를 뜻하는 프랑스어이며 이번 제품은 초콜릿색과 빨간색 두 종류의 하트 모양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박스로 포장되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에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이번 초콜릿 신제품은 초콜릿 안에 진한 다크초콜릿 가나슈가 채워진 '다크하트봉봉'과 부드러운 밀크초콜릿 가나슈가 채워진 '레드하트봉봉'으로 구성되어 두 종류 초콜릿의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나슈는 초콜릿과 우유 크림을 섞어 만든 초콜릿으로 특유의 꾸덕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 뚜레쥬르의 밸런타인데이 제품의 콘셉트는 말 보다 디지털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 익숙한 요즘 트렌드를 반영해 ‘좋아요♥’로 정했다. 

    ‘너에게 올인’은 하트, 입술, 스틱, 볼 초콜릿으로 사랑에 빠진 표정을 연출했다. 밸런타인데이와 찰떡 컬러인 핑크 패키지에 담아 시즌 분위기를 더한다. ‘하트하트 좋아요♡’는 하트 모양 상자에 하트 초콜릿과 ‘♥좋아요’ 메시지를 쓴 초콜릿을 함께 넣었다. ‘이모지 포 유’는 여러 가지 이모티콘을 그린 초콜릿에 헤이즐넛, 딸기, 아몬드, 카라멜 등 필링을 넣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축하하며 즐기기 좋은 케이크 제품도 선보인다. ‘나도 좋아요♥’는 달콤한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산딸기 크림이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귀여운 하트 모양의 무스 케이크다. ‘딸기는 초콜릿에 올인’은 생크림을 듬뿍 넣어 사르르 녹는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생딸기가 잘 어우러지는 케이크다.

  • 뉴에라 캡 코리아는 초콜릿 모양의 비니 등 이색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지난 2월 1일 출시한 ‘뉴에라X허쉬 키세스 컬렉션’은 9FORTY 모자 2종, 비니 2종, 후드 2종, 티셔츠 2종의 총 8가지 제품이다. 키세스 브랜딩 테이프와 은박지 포장, LOVE 레터링을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뉴에라 매장 및 뉴에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한정 제품을 선보인다. 지난 3일 선보인 ‘2020 밸런타인 에디션’은 총 13종으로 단품 8종과 재사용할 수 있는 포장재 낫랩(Knot Wrap) 3종, 배쓰 밤을 포장할 수 있는 홀더 2종으로 구성했다. 액상 샤워 젤 1종을 제외한 모든 단일 제품은 고체 형태로 별도의 포장 없이 제품 고유의 향기와 색감을 엿볼 수 있게 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