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애인의 반려동물 챙기는 센스! 반려동물 키우는 애인 위한 이색 밸런타인데이 선물

기사입력 2020.02.04 10:28
  • 연인들의 날 '밸런타인 데이'가 다가온 가운데 반려인 애인을 위한 이색 밸런타인 데이 선물이 인기다. 기존의 초콜렛이나 장미꽃 대신 연인이 애지중지하는 댕댕이나 냥이를 겨냥한 깜짝 선물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의 반려동물까지 챙기는 사려 깊은 마음씨를 뽐내는 것은 물론 남다른 센스까지 발휘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종류도 먹거리부터 장난감,인형, 샤워용품까지 다양해 어렵지 않게 고를 수 있다.

    애묘인 애인을 위한 서프라이즈 밸런타인 데이 선물··· 네슬레 퓨리나 ‘파티믹스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팩’


    애묘인들의 인기 브랜드인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밸런타이 데이를 맞아 ‘파티믹스 밸런타인데이 파티 팩’을 선보인다. 애묘인 애인을 위한 고양이 간식 선물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퓨리나 측에서 특별히 발렌타인 데이 패키지를 내놓은 것이다.

  • 이 파티백은 파티믹스 제품 외에 파티믹스 접시, 하트캣닢큐션, 스크래쳐 등이 함께 들어가 있어 정성이 깃든 센스 만점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파티믹스는 제 1원료 리얼미트 제품으로 더욱 영양가 있는 고양이 간식 제품이며, 1알당 1.4kcal 미만의 저칼로리라서 뚱냥이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반려인 애인이 키우는 댕댕이의 기분 전환을 책임지고 싶다면··· 신일산업 퍼비 ‘스파&드라이’


    애인이 댕댕이와 산책을 자주 즐긴다면 귀가 후 댕댕이의 기분전환은 물론 청결을 위한 욕조 선물을 추천한다.

  • 신일산업 펫 전용 가전 브랜드 ‘퍼비’는 반려동물 전용 욕조인 ‘스파&드라이’는 내놓았다. 스파&드라이는 물속에 공기를 분사해 만들어진 공기방울로 목욕과 마사지가 동시에 가능하다. 물이 빠진 뒤에는 욕조 바닥판에서 나오는 바람이 댕댕이 털을 건조시키고 욕조에 연결했던 호스에 전용 브러시를 연결해 털 사이사이의 물을 추가로 말릴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 전용 욕조는 반려동물 환경 및 위생관리가 점점 더 중요해지는 상황 속에서 반려인들의 필수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발렌타인 데이 깜짝 선물로 제격이다. 

    물 안 먹는 고양이 때문에 고민하는 애인을 위한 잇템···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메들리’


    많은 집사들의 공통 고민이 바로 기호성과 수분섭취다. 그런 애인에게 깊은 풍미와 다양한 씹는 맛이 일품인 네슬레 퓨리나의 팬시피스트를 선물한다면 센스 만점 애인이 될 수 있다.

  • 팬시피스트의 주식캔 스테디셀러 ‘화이트라벨’은 수퍼 프리미엄 습식사료로 주재료뿐만 아니라 요리방식에도 변화를 줘 주재료 고유의 맛과 씹는 맛을 살렸다. 연어, 치킨, 칠면조 등 총 19종의 다양한 제품군이 있어 고양이의 나이와 입맛에 따른 맞춤 식사가 가능하다.

    이탈리안 셰프의 레시피를 살린 ‘메들리’라인 역시 인기. 이 제품은 부드러운 델리켓 소스, 담백한 클래식 소스, 향긋한 허브 소스 등 이탈리안 조리법의 세 가지 특제 소스를 활용해 고양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고급 황다랑어, 칠면조, 순살 닭고기, 자연산 연어 등을 넣어 고품질 단백질도 챙겼다.

    한편, 팬시피스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 팬시피스트 구매한 후 영수증을 해시태그(#팬시발렌타인데이)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다이슨 공기청정기, 키튼박스 부다페스트, 캣츠모리 찹쌀똑 폼폼볼 등 푸짐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외출할 때마다 날리는 반려동물 털은 기본? 이제 털 걱정은 NO··· 루밋 털방지 이불 ‘쓱싹 이불’


    애인의 침실 여기저기 날리는 애견, 애묘의 털이 걱정인 이들을 위한 안성맞춤 선물도 있다. 기능성 침구 브랜드 ‘루밋’의 국내 최초 완전 방수 이불 쓱싹 이불이 대표적인 예다.

  • 이 제품은 특히 반려인들 사이에서 100% 방수 기능과 고양이 털이 붙지 않는 털 방지 기능으로 입소문을 탔다. 100% 방수 능력을 갖춘 울트라 쓱싹 이불은 기존의 원단에 방수가 되는 소재를 혼합함으로써, 펄펄 끊는 물도 방수가 가능하다. 반려동물이 이불 위에 소변을 누더라도 방수 소재이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없다. 더욱이 방수 능력뿐만 아니라 통풍도 가능해서 반려인들의 필수 이불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