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레이트 체크아웃' 되는 패키지 구성한 호텔 10곳

기사입력 2020.01.20 17:46
  • 따뜻하고 푹신한 침대 속에서 한없이 늦잠을 즐기고 싶은 겨울이다. 이에 국내 호텔들이 조금이라도 호텔에서 더 머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포함한 호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도심 속 힐링’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멀리 떠나기 어렵지만 지친 일상에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각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 글래드 여의도는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의 2인 조식과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을 증정하며 ‘스테디(STEADY:D)’의 마스크팩 2개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마포는 ‘그리츠M’에서의 2인 조식과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증정하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포함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뷔페G’에서 제공되는 2인 조식과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카페 리피(CAFÉ LEAFY)’에서의 2인 조식과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지점별 상이하며 10만 5천원 (10% 세금 별도)부터이다.

    글래드 여의도글래드 마포에서는 친구 또는 연인과 소소한 야식과 함께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로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야식 맛집’ 패키지를 오는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야식 맛집’ 패키지는 싱크대,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 있어 간단하고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하우스 1박과 함께 진라면, 뿌셔뿌셔, 리얼 멕시칸 브리또, 맥앤치즈 스파게티, 짜장볶이 등으로 구성된 오뚜기 스낵박스와 테라 캔맥주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글래드 여의도는 오후 2시까지, 글래드 마포는 오후 1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격은 주중 17만원, 주말 19만원(10% 세금 별도)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치맥과 함께 달콤한 늦잠을 즐기려는 사람들을 위해 ‘소울 푸드(Soul Food)’ 패키지를 선보인다.

  • 편안하고 여유롭게 호텔을 즐기려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추천하는 소울 푸드 패키지는 모던한 프리미어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룸서비스로 버팔로 윙과 감자튀김, 맥주 2잔을 제공하고,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과 무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이용을 모두 제공하여 한가롭고 여유롭게 호텔을 즐길 수 있다.

    치맥도 즐기고, 늦잠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소울 푸드 패키지는 상시 투숙이 가능하며, 15만 4,000원 부터(10% 세금 별도)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의 스테디셀러인 ‘딜라이트 브런치 (DeLight Brunch)’ 패키지는 총 주방장이 직접 패키지를 위해 엄선한 메뉴로만 선보이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2인 브런치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되며,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포함해 보다 여유롭게 브런치를 만끽할 수 있다.

  •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호텔 침대에서 늦잠을 즐긴 후, 조식 레스토랑으로 직접 가지 않아도 객실에서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브런치 세트와 함께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브런치 구성으로는 층층이 쌓아 올린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 체다치즈 프레즐, 베이글, 크루아상 등을 담은 브레드 바스켓과 함께 빵에 곁들일 수 있는 콜드 컷, 크림치즈, 오렌지 마멀레이드가 제공되며, 홈메이드 망고 요거트와 블루베리 요거트, 과일 등을 포함한다. 음료는 커피, 주스, 차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토요일은 예약은 제외되며, 브런치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까지이다. 패키지 가격은 보타닉 룸 기준 1박에 143,000원 (10% 세금 별도)부터이며, 본 패키지는 오는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피부 관리는 물론 몸과 마음에 안정을 선사하는 ‘더 홀 유(The Whole You)’ 스파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더 홀 유’ 스파 익스피리언스는 JW 메리어트의 브랜드 가치인 ‘마음 챙김(Nourish The Soul)’에서 영감을 받아 프로방스 스파 바
    이 록시땅에서 선사하는 특별한 힐링의 시간과 함께 고객분들의 몸과 마음에 편안한 활력을 채우는 브랜드 가치를 실천하고자 기획되었다.

  • ‘더 홀 유’ 스파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객실 1박, 객실로 제공되는 ▲JW 조찬 세트 1인, 호텔 9층에 위치한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제공되는 ▲페이셜 또는 바디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스파를 마친 후 제공되는 ▲스파 푸드 및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미국 친환경 건축물 인증 제도 LEED 골드 등급을 획득한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포함되며, 록시땅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라인인 ▲이모르뗄 디바인 트래블 키트 4종 및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가 제공되어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 제공되는 스파 트리트먼트는 페이셜 또는 바디 케어 중 선택하여 총 60분 동안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변화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분주한 도심 속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레이지 데이 인 스타일(Lazy Day in Style)'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오직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심플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혜택을 내세운다. 연간으로 진행하는 이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된다.

  • 아늑하고 쾌적한 호텔에 머물며 바쁜 일상은 잠시 잊고 오직 나만을 위한 선물 같은 시간을 보내기를 추천한다. 패키지 요금은 주말, 주중 동일하게 9만 9천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부가세 별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소중한 사람과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계획 중인 연인들을 위해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 루이 로드레 샴페인 (NV Louis Roederer Brut Premier 375ml), 미니 케이크, 이솝(Aesop) 핸드케어 세트, 코너스톤 조식 뷔페,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 등 낭만적인 하루를 위한 모든 혜택을 담았다. 투숙하는 동안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41만 4천원부터이다. (10% 부가세 별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족)'을 위해 주기적으로 제공 혜택과 프로모션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이렉트 예약 시, 1+1 조식, 와인 1병, 2시 레이트 체크아웃 (단, 체크아웃 기준 토요일, 공휴일 제외), 가능시, 룸 업그레이드, 사우나&피트니스 등 혜택들이 제공된다.

  • 해당 패키지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비롯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혜택들만을 골라 조식 1+1 등을 구성해 선보인 것으로, 도심에서 호캉스를 누리고자 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인생 추억’을 선사함과 동시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한 해당 패키지는 모두 오후 1시 체크아웃으로, 숙박 후 바삐 짐을 싸 떠나는 대신 달콤한 숙면 후 여유롭게 다음 일정을 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패키지를 제안한다. 클럽 허니문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3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룸에는 캐노피 침대와 브라이덜 샤워를 위한 소품이 함께 제공되어 친구들과 함께하는 호캉스에 특별한 추억을 더한다. 가격은 38만원부터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걸스 겟어웨이(Girls' Getaway)’ 패키지를 마련했다. 기본 주니어 코너 스위트 룸 1박이 포함되어 있으며, BBQ 모듬 꼬치, 훈제 연어 샐러드, 컬러 야채 피클로 구성된 플래터를 곁들인 샴페인 세트 및 파티 소품이 준비되어 있어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적합하다. 요청시 추가 침대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잠자리에서 ‘꿀잠’을 잘 수 있다. 더 뷔페 조식 이용(3인)과 함께,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에서 즐기는 커피가 제공되어 한강 전망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57만원부터다.

    숲 속의 아지트 더글라스하우스에서는 ‘다함께 쉼 @ 더글라스’패키지를 준비했다. 다함께 쉼@더글라스는 고즈넉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로, 자연의 안락함을 품은 더글라스 트레디셔널 스위트 룸 1박과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맥주, 와인 등 다양한 주류와 가벼운 스낵을 즐길 수 있는 더글라스 아워 이용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피자힐의 콰트로피자 한판이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3인 기준 29만원부터다. 한편 워커힐 리워즈 멤버십 플러스(PLUS) 등급 이상의 고객에 한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노캄 고양


    소노호텔&리조트는 지난 12월 증축한 소노캄 고양 웨스트타워 오픈을 기념해 30시간 동안 호텔에서 체류할 수 있는 ‘30시간 스테이케이션(30hours staycation)’ 패키지를 오는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첫째 날 오후 12시에 체크인한 후 둘째 날 오후 6시에 체크아웃 해 총 30시간 동안 여유롭게 호텔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아쉬움 없는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소노캄 고양의 슈페리어 객실, 와인 뷔페, 브런치, 피트니스 클럽과 사우나, EFL(Executive Floor Lounge)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기 패키지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 한해 체크인 가능하며, 가격은 2인기준 25만원부터다.

    다음 날 시간에 쫓기지 않고 느지막이 일어나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한 후 오전 10시 30분부터 와인 뷔페와 같은 장소인 일라고에서 제공하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30시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고객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선착순으로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스트타워에 위치한 중식당 죽림과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M 이용 시 10% 할인해주는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투숙 기간 내에 웨스트타워 1층 로비에 위치한 EFL(Executive Floor Lounge)에서 음료와 베이커리를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30시간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호텔 예약실을 통해 오는 3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이렉트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 '다이렉트 예약 이벤트' 제공 혜택은 Early Check in(12시) & Late Check Out(14시), Kids Zone 1매 무료 제공(투숙기간만 이용 가능), 소아 조식 1명 1회 무료 제공, 연박 이용 시 조식 1회 무료 제공, 업그레이드시 Superior Room을 Deluxe Room 무료 Upgrade(제외기간:금,토,공휴일전,당일), 인원 수 추가시 비용 3만원 무료로 제공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