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퍼펙트월드, 신작 '완미세계' 공식 홍보모델 '김종국' 공개

기사입력 2019.09.17 11:18
  • 사진=퍼펙트월드
    ▲ 사진=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의 신작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대표 공식모델이 밝혀졌다.

    지난 11일 퍼펙트월드는 베일의 뒷모습을 보여준 포스터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완미세계 '육, 해, 공' 전투의 '육지'를 대표하는 홍보모델의 정체는 한국의 인기 가수 및 MC이면서 강인한 근력과 건장한 체격으로 국민들로부터 '능력자, 호랑이' 등으로 불리는 힘과 용맹의 화신인 '김종국'으로 밝혀졌다.

    완미세계의 수인은 인간과 호랑이, 두 가지 형태로 모두 변형이 가능한데, 백호 형태에서는 높은 체력을, 인간 형태에서는 폭발적인 공격력을 자랑하며 김종국은 수인을 상징화하는 홍보모델로 완미세계의 매력을 플레이어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한편, 완미세계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 후 인증을 하면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노트 10, 애플 에어팟,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완미세계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를 활용해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켰으며, 사상 최초 육해공 전투 MMO 라는 컨셉으로 해양과 공중 전투 플레이를 강화하였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육, 해, 공' 3배의 공간을 아우르는 게임체험을 할 수 있다.

    사전예약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