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퍼펙트월드, 신작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9.08.28 17:14
  • 사진=퍼펙트월드
    ▲ 사진=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Perfect World)가 자사의 신규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의 시네마틱 CG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를 활용해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되었다.

  • ▲ 완미세계 CG 풀버전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완미세계의 세계관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으며,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직업 및 캐릭터에 대해 살펴볼 수 있다.

    '완미세계'는 총 3개의 종족과 5개의 직업군으로 나뉘어져 있다. 도시를 건설하고 문명을 이끌어내는 인족에는 '전사'와 '법사'가 있으며, 완미세계의 동물들을 애완동물로 길들이며 다양한 형태로 변신할 수 있는 요족에는 '수인', 신의 열매로 알려져있는 천족에는 '수호자'와 '궁수'가 있다.

    시네마틱 그래픽, 특수 효과와 다양한 날씨로 이루어진 사계절 연출 등으로 유저들은 보다 리얼한 세계를 체험 할 수 있으며 육해공을 모두 아우르는 다이나믹한 전투로 비행 플레이, 심해 수중던전 등을 탐사할 수 있다.

    '완미세계'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게임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 보상을 선물하며 사전예약자 달성 수에 따른 단계별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한편, 공식카페에서는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후 인증을 하면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노트 10, 애플 에어팟,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8월 27일부터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는 PC 완미세계를 즐겼던 유저들의 모바일 복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후에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 이벤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 또한 삼성 갤럭시노트10, 애플 에어팟, 기프트 카드 등 보상이 사전예약과 별도로 지급될 예정이다.

    '완미세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홈페이지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