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 8구 기프트 박스 스페셜 패키징(사진제공=호텔HDC)

프랑스 하이엔드 파티세리 브랜드 Pierre Hermé Paris가 사랑과 예술, 장인정신을 테마로 한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징과 시즌 한정 햄퍼 컬렉션을 선보인다.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징은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Julie Serre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초현실적이면서도 몽환적인 세계관을 섬세한 선과 시적인 비주얼로 구현한 아트워크는 사랑(aiMer)을 무한한 감정과 상상력으로 해석한 피에르 에르메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봉봉 초콜릿 24구 스페셜패키징(사진제공=호텔HDC)

스페셜 패키징은 본사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핑크 컬러의 익스클루시브 박스로 선보이며, 봉봉 초콜릿 24구와 마카롱 8구 기프트 박스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징은 발렌타인 시즌을 넘어 스프링 시즌 한정 상품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호텔HDC는 피에르 에르메 파리의 프랜차이즈 운영을 맡아 더현대 서울 팝업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향후 롯데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주요 백화점, 호텔을 중심으로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모자익 햄퍼 오렌지(사진제공=호텔HDC)

시즌 한정 햄퍼 컬렉션은 피에르 에르메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된 총 세 가지 라인업으로, 모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모자익 햄퍼 – 오렌지'는 마카롱 8구 기프트 박스 1개와 초콜릿 바 2종, 사블레 2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5만원이다. '모자익 햄퍼 – 레드'는 마카롱 4구 틴케이스 2개와 봉봉 초콜릿 24구 1개, 초콜릿 바 3종, 사블레 3종을 포함해 30만원에 선보인다. '몽 메르베이유 햄퍼'는 마카롱 4구 틴케이스 1개와 봉봉 초콜릿 24구 1개, 초콜릿 바 2종, 사블레 3종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25만원이다.

김태훈 호텔HDC 상무는 "이번 시즌 한정 햄퍼 컬렉션과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징은 설 연휴와 발렌타인 시즌, 그리고 스프링 시즌까지 아우르는 선물 수요를 고려해 기획된 컬렉션"이라고 밝혔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