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선물 트렌드가 식품에서 실용 가전으로 이동하고 있다. 비귀향 명절이 확산되고 연휴 기간이 짧아지면서 명절 이후에도 일상에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가전이 새로운 선택지로 부상했다.

사진=스마트카라 STONE

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 STONE'은 치킨 뼈까지 처리 가능한 음식물처리기로, 처리 후 음식물 부피를 최대 91.2%까지 줄여준다.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화강암 7중 레이어 건조통 구조를 적용해 음식물처리기 사용 시 발생하는 눌어붙음 문제를 개선했다. 본체 폭 19cm의 슬림 디자인과 폴딩 도어 구조로 설치 부담을 낮췄다. 국내 최초 복합 촉매 활성탄 기술을 적용한 듀얼 카본 필터를 탑재해 기존 대비 탈취 성능을 54% 향상시켰으며, 최대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에코백스 '디봇 T50 프로 옴니'

에코백스 '디봇 T50 프로 옴니'는 15,000Pa의 흡입력을 갖춘 로봇청소기로, 81mm의 초슬림 디자인을 적용해 낮은 가구 하부 공간과 좁은 틈새까지 진입한다. 에코백스의 특허 기술인 '트루엣지(TruEdge) 2.0' 기능으로 벽 가장자리와 모서리까지 밀착 청소가 가능하며, '제로탱글(ZeroTangle) 2.0' 기술이 적용된 듀얼 빗살 구조의 메인 브러시로 머리카락 엉킴을 줄였다. 청소 후에는 75도의 고온으로 물걸레를 자동 세척한다.

풀리오 '목 어깨 마사지기 V3'

풀리오 '목 어깨 마사지기 V3'는 안마볼을 기존 2개에서 3개로 확장해 목과 어깨, 등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실제 손으로 두드리는 느낌을 구현한 '두드림 모드'를 탑재해 분당 800회의 자극을 제공하며, 두드림·주무름·혼합 모드와 2단계 강도, 방향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 취향에 맞춘 설정이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