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공항 프리미엄 전용 체크인 카운터 오픈
티웨이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내 A카운터를 지난 26일부터 새롭게 오픈하고, 프리미엄 고객 대상 전용 체크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A카운터는 티웨이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과 티웨이플러스 플래티넘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 체크인' 전용 카운터로 운영된다. 해당 고객은 별도의 독립된 공간에서 체크인을 진행할 수 있으며, 출국장 바로 앞에 위치해 출국 동선 연계가 용이하다.
티웨이항공은 장거리 노선 확대와 함께 프리미엄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 동선 개선과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전용 카운터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지난 22일부터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체크인 카운터를 기존 F카운터에서 B카운터로 이전해 운영 중이다. A·B 카운터는 대중교통 및 차량 이용 시 1~2번 게이트를 이용하면 접근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 동편에 위치한 A·B 카운터는 2001년 개항 이래 공항 운영의 중심 역할을 해온 구역으로, 공항 출국장 진입 후 초입에 위치해 차량 이용객의 접근성이 높다.
티웨이항공은 체크인 카운터 이전에 따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한 사전 안내와 현장 안내를 강화해 승객들이 변경된 체크인 카운터를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 여정 전반에서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