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AI·디지털 전환 인재 채용… 경력 14개 직무 모집
“기술 리더십 강화” 클라우드·컨택센터 엔지니어 중점 선발
GS네오텍이 클라우드 기반 인공지능(AI) 사용량 급증과 기업의 AI 컨택센터 전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2026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AI 및 디지털 전환 분야의 전문 인력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 경력직은 총 14개 직무에서 모집한다. 클라우드 부문은 고객의 클라우드 기반 AI 안정적 활용을 위한 인프라 분석 및 운영 엔지니어를, 컨택센터 부문은 AI 컨택센터 전환에 따른 기술 컨설팅과 기술 지원 담당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전략기획 부문은 AI 사업 강화를 위한 상품 및 사업 전략 수립 인재를 확보할 예정이다. 이외에 CDN 엔지니어 및 전 사업 부문의 기술영업직도 선발한다.
신입 사원은 AI 컨택센터, 클라우드, CDN, IT 전략 및 기술기획 분야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2026년 8월 졸업 예정자다.
GS네오텍은 임직원 복리후생으로 본인 의료비 전액 지원, 배우자 포함 종합검진 및 예방접종 지원, 자녀 학자금 전액 지원을 제공한다. 연차휴가 사용 시 실제 비용을 지원하는 휴가비 지원 제도도 운영 중이다.
남기정 GS네오텍 대표는 “클라우드 기반 AI를 필두로 한 IT 산업의 지형 변화가 가속화되는 가운데, 혁신의 핵심은 사람에 있다”며 “GS네오텍의 기술 리더십을 함께 공고히 하고 창의 도전적인 인재들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지원과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1월 15일부터 28일까지 GS네오텍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최종 선발 인원은 서울 본사에서 근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