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만, ‘11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실리만’이 11월을 맞아 ‘11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기획, 실리만닷컴과 실리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 행사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 웰 텀블러 프로 대용량과 올웨이 밀폐용기를 필두로 아이스웨이 냉동용기, 센츄리가든 큐브 트레이 등 꾸준하게 구매율이 높은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특가 할인에 11% 추가 할인 쿠폰과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웰 텀블러 프로 대용량 제품은 1,200ml 사이즈로 사무실이나 운전을 하면서 오랜 시간 시원한 음료를 즐기기 좋다. 또한 그립감 좋은 손잡이와 컵홀더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 360도 돌아가는 회전 레버로 한 손으로 손쉽게 오픈이 가능해 편의성이 뛰어나며 특히 KBL 프로농구단 SK나이츠에 공식 후원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올웨이 밀폐용기와 아이스웨이 냉동용기는 냉장고 정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뛰어난 밀폐력과 내구성을 바탕으로 어느 주방에나 어울리는 세련된 컬러감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11월 11일까지 실리만닷컴과 실리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상기 제품 외에도 실리콘 수저세트, 다용도 실리콘 뚜껑 등 다양한 제품을 1+1 할인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실리만 관계자는 “이번 ‘11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은 많은 고객들이 꾸준히 구매해 주시는 실리만의 인기 주방용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1+1 할인가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실리만은 3,500평 규모의 국내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제품 연구·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직접 원프로세스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