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리스테린 '구강케어 완벽조합' 기획전 포스터(사진제공=한국P&G)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오랄비가 리스테린과 손잡고 소비자들의 구강 건강 관리를 돕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한국P&G의 구강케어 브랜드 오랄비는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과 함께 29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강케어 완벽조합'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 연휴 기간 떡, 한과 등 달고 기름진 음식 섭취가 늘어나면서 평소보다 구강 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하는 시기에 맞춰 기획됐다. 칫솔과 구강청결제라는 두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조합해 양치와 가글을 통한 종합적인 구강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행사는 전국 100여개 이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며, 오랄비 칫솔 2종과 리스테린 구강청결제 2종을 대상으로 교차 원플러스원(1+1)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개인의 취향과 구강 고민에 따라 증정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오랄비에서는 빗살모로 칫솔이 닿기 힘든 곳의 플라그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오랄비 탁월한 세정 초소형 헤드 CX 3입'과 초미세모로 치아 틈새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는 '오랄비 고탄력 초미세모 틈새케어 4입' 등 2종이 행사 대상이다.

리스테린은 구취, 치석, 잇몸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리스테린 토탈케어 플러스 750mL'와 순한 사용감의 '리스테린 토탈케어 마일드 750mL'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의 핵심은 치주질환의 원인이 되는 플라그 제거부터 입 속 유해균 억제까지 구강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다. 양치와 가글이라는 기본적인 구강케어 루틴을 보다 효과적으로 만들어주는 제품 조합을 제시한 것이다.

한국P&G 오랄비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나를 위한 구강 관리 루틴을 합리적으로 준비해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랄비는 일상에서 구강 건강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과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