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아시아나항공 전노선 특가 '옐로LIVE' 10일 오후 2시 진행
노랑풍선이 아시아나항공과 함께하는 대규모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한다. 노랑풍선은 10일 오후 2시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아시아나항공 전용 전노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출발하는 인천·김포 출발 아시아나항공 49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일본 ▲중국 ▲동남아를 비롯해 ▲유럽 ▲미주 ▲대양주 ▲몽골 ▲중앙아시아 등 다양한 노선이 포함된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 할인 쿠폰 △방송 전용 할인쿠폰 3종(1만5천 원/3만 원/5만 원)을 증정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고 예약 번호와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4명) △아시아나 모형 비행기(1명) △피크닉 매트(3명)를 제공한다.
추가 이벤트로 △기내 WIFI 이용권(A350 기종 탑승자 한정) △OTT 플랫폼 티빙 1개월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9월 10일부터 12일 사이 예약한 고객에게는 △노랑풍선시티버스 이용권(팀당 2매/총 25팀)도 추첨해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LIVE는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한 단독 라이브 특가 방송으로,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지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큰 만족과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옐로LIVE는 10일 오후 2시 노랑풍선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가 항공권 구매와 함께 경품 응모까지 한 번에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 형태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