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레전드 박세리와 하노이서 만난다… 메리어트 본보이 특별 패키지 출시
골프 레전드 박세리와 함께 베트남 하노이에서 특별한 가족 휴가를 보낼 기회가 생겼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 헌액자 박세리 감독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골프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패밀리 골프 겟어웨이 위드 LPGA 레전드 박세리'를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JW 메리어트 호텔 하노이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박세리 감독과의 프라이빗 골프 라운딩 및 1:1 레슨이 핵심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하노이 레이크 뷰 스위트 객실 2박 숙박과 함께 아동 대상 원포인트 레슨, 패밀리 디너 가든 파티 등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성인 2인 스파부터 키즈 어드벤처까지 올인원 패키지
골프 프로그램 외에도 성인 2인을 위한 스파 트리트먼트, 키즈 가든 어드벤처, 현지 미식 체험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됐다. 전 일정 전용 차량 픽업 및 이동 서비스도 제공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패키지당 최대 성인 2명과 만 12세 이상 아동 2명까지 총 4인 가족이 참여할 수 있다.
총 4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이 패키지는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웹사이트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경매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찰 기간은 4일부터 8월 22일까지이며, 시작가는 8만 5천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다. 참여는 포인트로만 가능하다.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및 필리핀 총괄 대표는 "골프의 전설 박세리 감독과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가족들과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세리희망재단과 파트너십으로 주니어 골프 육성 지원
메리어트 본보이는 박세리희망재단과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주니어 골프 인재 육성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6월 서울과 인천 소재 4개 메리어트 호텔에서 '골프 스윙 체험존'을 운영했으며, 9월 예정된 박세리희망재단 주최 주니어 골프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전 세계 30개 이상 브랜드와 1만개가 넘는 호텔 및 리조트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적립 포인트는 무료 숙박, 다이닝, 골프, 스파 등은 물론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프로그램 참여에도 활용 가능하다.
본보이 모먼츠는 미식,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4개 카테고리에서 돈으로 살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