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 여름 휴가철 맞아 리솜리조트 전 지점서 특색있는 축제 프로모션 진행
무더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대표 리조트 체인이 각 지점별 특색을 살린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가족 단위 여행객부터 개인 휴가족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체험형 콘텐츠로 여름 성수기 특수를 겨냥하고 나섰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29일 리솜리조트 전 지점에서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여름 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각 리조트별로 지역 특성과 시설을 활용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충청북도 제천에 위치한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에서는 스파 찜질방 '온미당'에서 다음달 28일 '숲 속 이야기' 파자마 그림책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커플 파자마를 입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여름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밀리 파자마 브랜드 '오르시떼'와 협업해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참여 고객에게 여름 파자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지난 18일에 진행된 첫 번째 콘서트는 선착순 조기 마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아일랜드 리솜에서는 8월 초 시원한 여름 추억을 선사하는 서머 워터 페스티벌을 대대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맥주 페스티벌 '서퍼스 나잇', 무소음 DJ 비치 파티 '사일런트 비치 파티', 패들보드 대회 '서프 페스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하이네켄과 함께하는 맥주 페스티벌 '서퍼스 나잇'은 리조트 내 57바와 푸드트럭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면서 이용권을 구매하면 맥주 3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일런트 비치 파티'는 DJ들의 음악과 공연을 사일런트 헤드셋을 착용하고 소음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DJ 페스티벌로, 투숙객과 서프 페스타 참가자는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해양레저 프로그램으로는 대한패들서프프로협회와 함께 패들보드 대회인 '서프 페스타'를 진행한다. 초등부, 청소년부, 성인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객실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사전 접수는 대한패들서프프로협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달 초 리뉴얼 오픈한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새 단장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워터파크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볼풀파이트 대회, 퀴즈 미션 챌린지, 보물찾기 이벤트, 플리마켓, 물놀이 안전 교육 프로그램 등이 마련됐다. 또한 신규 어트랙션과 나이트스파 이용 후기를 소셜네트워킹서비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단위부터 나홀로 휴가족까지 겨냥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올 여름 리솜에서 에너지를 얻는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