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웰니스 명소 회수다옥-WE호텔제주, 여름 특별 콜라보로 힐링 패키지 선보여
한라산 중턱 회수동에서 각각 '제주의 물'과 '쉼'을 테마로 독특한 웰니스 체험을 선사해온 두 곳이 손을 맞잡았다.
제주관광공사가 인증한 웰니스 관광지 회수다옥과 WE호텔제주가 여름 시즌 한정 특별 협업 상품을 내놓았다. 두 업체는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웰니스 더블업 썸머 프로모션'을 시범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20만원 상당의 두 업체 대표 프로그램을 절반 가격인 10만원에 체험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았다.
물 맑기로 소문난 회수동(옛 지명 도래물)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이웃한 두 업체는 지난 6월 제주관광공사로부터 동시에 웰니스 관광지 인증을 받으며 인연을 맺었다. 각각의 전문성을 살리면서도 고객에게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방법을 모색하던 중 이번 협업이 성사됐다.
회수다옥의 '제주 프리미엄 티 맡김차림'은 오직 제주에서 나고 자란 찻잎을 회수동의 맑은 물로 우려낸 차 5가지와 제주 원물로 빚어낸 제철 티푸드 10여 가지를 코스로 즐기는 다도 프로그램이다. 전 과정에서 팽주가 직접 차를 내리며 상세한 해설을 더해 깊이 있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는 회수다옥의 시그니처 티 상품도 함께 제공된다.
모든 잎차는 서귀포시 생태다원 차암숲에서 농약과 화학비료 없이 친환경적으로 재배한 것이며, 꽃차 역시 제주시 아라꽃밭에서 기른 꽃과 허브를 각 식물 특성에 맞는 법제 방식을 거쳐 만든 것이다.
WE호텔제주의 '위, 힐링 위드 유(WE, Healing with You)'는 제주의 천연 자원을 활용한 이완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아쿠아 무브먼트', '아쿠아 카밍', '숲에서', '크리스탈 싱잉볼' 등 4개 프로그램 중 2개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 호텔 실내외 수영장 자유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특히 '아쿠아 카밍'은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화산암반수에 몸을 띄우고 히말라야 싱잉볼의 파동과 물의 흐름을 통해 깊은 명상 상태로 이끄는 수중 사운드 테라피로 주목받고 있다. '숲에서' 프로그램은 WE호텔제주 숲 속에서 오감을 열고 자연과 교감하는 체험형 힐링 클래스로, 산책 후 호텔 라운지 음료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WE호텔제주 숙박 없이 당일 이용도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중 WE호텔제주 투숙객은 회수다옥의 전체 티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회수다옥은 7인 이상 단체를 위한 '모임차림'부터 개인이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한상차림'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고 있다.
두 업체는 이번 협업을 통해 웰니스 관광지 간의 시너지를 높여 고객에게 더욱 깊이 있는 힐링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웰니스 더블업 썸머 프로모션'의 고객 반응을 살펴 다양한 협력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