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코리아, 여름철 안전한 주행 위해 '오너 케어 서비스' 캠페인 진행
캐딜락코리아가 오는 26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25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장거리 주행이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 발생할 수 있는 차량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캐딜락 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여름철 실내 쾌적함을 좌우하는 에어컨 필터를 포함해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패드, 배터리, 타이어 등 총 8개 주요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점검 결과 수리가 필요한 경우 내달 30일까지 해당 부품에 대해 20% 할인이 제공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일요일을 제외한 오는 26일까지 전국 1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통해 신속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캐딜락코리아는 지난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비 예약 신청·수정·취소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정비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객은 클릭 한 번으로 기능 및 파손 수리 항목에 대해 쉽고 빠르게 정비 예약 신청할 수 있으며 희망 지역, 날짜, 시간까지 직접 선택함으로써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