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속 실내 워터파크로 몰리는 피서객들...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 '실내 피서지'로 주목
올해 장마가 예년보다 3~6일 빠른 6월 20일경 시작됐지만, 정작 7월 중순인 지금까지도 비 한 방울 내리지 않는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있다. 밤낮을 가리지 않는 찌는 듯한 무더위에 모든 이들이 비를 기다리는 상황에서,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실내 복합 리조트가 여름휴가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실내 워터파크부터 공연장, 다양한 식음료 시설까지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어 날씨 걱정 없는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유리돔 워터파크 ‘사계절 트로피컬 감성’
인스파이어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다. 유리 돔 구조 덕분에 날씨에 관계없이 사계절 내내 트로피컬 감성이 가득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2인승 워터코스터 '아쿠아 레이서', 개방형 1인승 바디 슬라이드 '스플래시 트위스터', 유수풀 '레이지 리버' 등 짜릿한 워터 어트랙션도 갖췄다.
여름 시즌을 맞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수중 농구, 인형찾기, 고리 던지기, 퀴즈 등 레크리에이션 게임도 진행하며 참가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서는 '패밀리 썸머 어드벤처 2박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호텔 2박 숙박과 함께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올데이 이용권, 스포츠·액티비티 시설 '바운스 더퍼스트' 2시간 이용권, 실내 테마파크 '짱랜드' 놀이기구 3종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부모들을 위한 배려도 빼놓지 않았다. 투숙객 대상 '인스파이어 키즈 캠프'를 통해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아이들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동안 부모들은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공연 전문 시설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K팝 공연을
인스파이어는 국내 최초의 다목적 공연 전문 시설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보유해 K팝 아이돌 공연과 연계한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본인 인증 등으로 대기 시간이 긴 K팝 아이돌 공연 특성상, 공연 전후에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가득한 인스파이어는 공연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인스파이어 아레나 공연 티켓 소지자에게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공연 관람 당일 홈페이지에 명시된 참여 매장에서 공연 티켓을 제시하면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스파이어 모멘텀 회원일 경우 10% 추가 할인까지 가능하다.
비행기 없이 세계 미식 여행
고물가로 해외여행을 취소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인스파이어에서는 비행기 없이도 세계 각국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인터내셔널 뷔페부터 최고급 파인 다이닝, 팜 투 테이블 콘셉트의 건강식 카페, 디지털 아트 쇼를 감상하며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바까지 다채로운 식음료 옵션을 갖췄다.
시그니처 다이닝 '셰프스 키친'은 7월부터 '기운 가득, 여름 보양 한 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향 삼계말이, 한방 갈비찜, 오향 소꼬리찜, 팔보탕 등 더운 날씨에 떨어진 기력을 보충해 줄 신메뉴를 선보인다.
여름 디저트로는 메인 로비 '호라이즌 라운지'에서 시즈널 망고 빙수와 블루베리 빙수,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만날 수 있다. '선 라운지'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5종의 망고 디저트를 선보이는 시즈널 망고 디저트 뷔페를 운영한다.
커플 여행객 위한 로맨틱 패키지도
연인과의 로맨틱한 여름휴가를 원한다면 '로맨틱 썸머 스테이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 직영 식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크레딧 5만 원이 포함되며, 객실에서 인룸다이닝 조식으로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아침을 보낼 수 있다. 주중 이용 시에는 선착순으로 일반 객실에서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인스파이어 담당자는 "장마가 길어진다고 했는데, 예상과 다르게 폭염이 계속되고 있다"며 "무더위에도, 갑작스러운 스콜에도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와 다양한 액티비티, 식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