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B737-8 항공기 / 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이 올여름 휴가지를 결정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필리핀과 중화권 노선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달부터 오는 9월 사이에 출발하는 항공권에 대해 오는 15일까지 중화권 노선에서 운임 및 호텔 할인을 제공하고, 필리핀 노선에서 운임 할인 및 비즈라이트 할인,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등을 제공한다.

중화권 노선 프로모션은 인천·제주-홍콩, 인천-마카오, 김포-가오슝 노선 항공권에 대해 최대 7% 할인코드가 제공된다. 또한, 홍콩호텔 할인 최대 15%, 호텔 다이닝 최대 20% 할인에 홍콩 빅버스 투어도 15% 할인해 준다.

필리핀 노선은 세부, 보홀, 클락, 마닐라 노선 항공권을 최대 4만원까지, 보홀·클락 노선에서 운영하는 제주항공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인 비즈니스 라이트는 최대 8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최대 3만원까지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세부 호텔 제휴 특가, 해적호핑 10% 할인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아직 여름 휴가지를 정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중화권 노선과 필리핀 노선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항공권 할인과 추가 혜택을 이용하면 여름 성수기 여행의 가격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