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8,700여 개 호텔에서 사용 가능...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특별 프로모션 실시
세계적인 호텔 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회원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포인트 구매자에게 추가 보너스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소 2,000포인트 이상 구매 시 보너스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며, 전 세계 8,700여개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서 무료 숙박과 객실 업그레이드는 물론 레스토랑, 스파 등 다양한 서비스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e스포츠 LCK 로드쇼와 같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도 포인트를 활용한 특별 경험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7월 16일까지 포인트 구매 시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소 2,000포인트 이상을 구매하거나 다른 멤버에게 선물할 경우 추가 보너스 포인트가 제공된다. 멤버 1인당 최대 150,000포인트까지 구매 가능하며, 구매 포인트 금액에 따라 보너스 포인트 적립 비율이 달라진다.
포인트 구매 방법은 간단하다. 메리어트 본보이 공식 웹사이트 내 포인트 구매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2,000 포인트 이상을 구매하면 구매 포인트에 따라 해당하는 보너스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의 활용도는 매우 높다. 국내를 포함해 전 세계 8,700여개의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과 리조트에서 무료 숙박 및 객실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스파, 레스토랑, 카페 등에서도 자유롭게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메리어트 본보이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프로그램을 통해 미식,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특별한 경험을 위해서도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메리어트 본보이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과 함께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로드쇼 혜택을 선보였다. 이 행사에 참여한 멤버들은 적립한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활용해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스위트룸 투숙은 물론, VIP 경기 티켓과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등 특별한 혜택을 경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