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지난해 12월 진행한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그램의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크리스마스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프로그램을 통해 마련되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 캐럴 싱잉볼 연주와 테라피 요가를 결합해 투숙객들에게 심신 회복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의 김나예 부총지배인은 "파크로쉬는 단순한 웰니스 체험을 넘어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로의 확장을 추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ESG 가치에 부합하는 다채로운 웰니스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는 다양한 친환경 경영 활동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주요 친환경 활동으로는 ▲디지털 체크인 시스템 도입 ▲친환경 우드 소재 객실 키 카드 사용 ▲지역 협력 농장의 친환경 식재료 활용 ▲밤 9시 이후 루프탑 조명 소등을 통한 에너지 절약 및 빛공해 저감 등이 있다.

특히 임직원들의 정기적인 플로깅 활동과 일회용품 사용 절감, 환경부 승인 재활용 우수 등급 제품 사용 확대 등을 통해 지역 환경 개선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한 식물 유래 성분으로 제작한 보디 케어 어메니티 '레몬 브리즈'와 커피 원두 껍질을 재활용한 텀블러 등 친환경 PB 제품을 개발하며 지속 가능한 웰니스 관광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