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5] 에코백스, 세계 최초로 오즈모 롤러 자동 세척 물걸레 기술 탑재한 '로봇청소기' 공개
에코백스가 7일부터 10일까지(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가전·IT 전시회 'CES 2025'에서 오즈모 롤러 자동 세척 물걸레 기술이 탑재된 로봇청소기 '디봇 X8 프로 옴니'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봇 X8 프로 옴니는 오즈모 롤러 자동 세척 물걸레 기술을 통해 로봇 청소기의 성능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 기술은 롤러가 4000Pa의 강력한 압력으로 분당 최대 200회 회전하면서 물걸레를 고속, 고압으로 실시간으로 셀프 세척해 오염물이 다른 곳으로 퍼지는 문제를 해결하고 찌든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1만8000Pa의 높은 흡입력과 제로탱글 2.0 엉킴 방지 기술로 완벽한 청소를 보장한다. 삼중 V자 구조를 적용해 업그레이드된 제로탱글 2.0 엉킴 방지 기술은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고, 모으고, 매끄럽게 풀어 엉킴률 제로를 실현했다.
그뿐만 아니라 시각 인지 기능이 탑재된 AIVI(아이비) 최첨단 네비게이션과 인공지능(AI)을 갖춰 더욱 스마트한 청소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디봇 T50 패밀리, 잔디 깎이 로봇 '고트 A&O 패밀리'와 창문 로봇청소기 '윈봇 W2 프로 옴니', '윈봇 미니'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도 공개한다.
먼저 디봇 T50 패밀리는 에코백스의 최신 기술인 'BLAST(Boosted Large-Airflow Suction Technology)'가 특징으로 최대 16.3L/s의 공기량과 1만85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대형 먼지 제거율 100%, 카펫 청소 성능을 93% 향상시킨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소파나 침대 아래와 같은 좁은 공간에서도 우수한 청소 성능을 발휘한다. X5 하이브리드 모델도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다.
2022년 출시된 잔디 깎이 로봇 고트 시리즈는 유럽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만 4만대가 판매되는 등 그 인기를 증명했다. 새로운 고트 시리즈는 다양한 크기와 복잡한 정원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트 A 패밀리는 중대형 정원을 위한 제품으로 32V 시스템을 통해 뛰어난 절단 성능을 자랑하며, 고트 O 패밀리는 작은 정원이나 복잡한 레이아웃을 위한 모델로 정밀하고 효율적 관리가 가능하다. 용도에 적합한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면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윈봇 시리즈는 스마트하고 안전한 창문 청소 솔루션을 제공하며, 완벽하고 효율적인 창문 청소의 혁신을 보여준다.
에코백스는 라스베이거스 Venetian Expo Halls A-D, Booth 52946에 마련한 부스에서 신제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