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카탈루냐 관광청과 '인천-바르셀로나' 공동 프로모션 실시
티웨이항공이 스페인 카탈루냐 관광청과 손잡고 스페인 여행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오는 14일까지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초특가 항공권 및 최대 7% 할인을 제공한다.
먼저 선착순 한정 이벤트 전용 초특가 운임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38만6400원부터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내년 10월 25일까지다.
초특가 운임 기회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카탈루냐'를 입력하면 최대 7%까지 할인된 운임의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할인 코드 할인은 편도와 왕복 항공권 예매 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스마트 운임 이상 예매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왕복 항공권 결제 시 한 번 더 할인이 가능한 10만원 쿠폰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10월 25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을 현재 주 3회(월·수·금) 운항 중이며, 오는 30일부터는 주 4회(월·수·금·토)로 증편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기회로 많은 분이 스페인 카탈루냐 지역의 매력을 만끽하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고객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