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대표 양승철)가 단백질을 보강한 ‘제로윗 단백질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출시하며 당제로 식품 라인업을 보강했다.

사진 제공=펄세스

제로윗 단백질 스테비아 커피믹스는 펄세스의 제로 슈가 브랜드 제로윗의 신규 라인업이다. 사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당제로도 맛이 있어야 한다’는 콘셉트에 따라 개발한 것으로 단백질 첨가에 따른 특유의 텁텁함을 없애고,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강조한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단백질 커피믹스의 출시로 제로윗 브랜드는 커피믹스로는 5종(마일드, 프리미엄, 디카페인, 오트라떼, 단백질), 아이스크림4종(초코 컵, 초코 바, 바닐라 컵, 바닐라 바) 총 9개 상품으로 확대된다. 펄세스는 다양한 취향의 고객 수요에 맞춰 스테비아 커피믹스 라인업을 보강하고,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당제로 제로윗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펄세스는 “지난 2021년 10월 국내 최초로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출시하며 당제로 음료 시장을 확대하는 데 기여했다”며, “출시 2년 만에 1억잔 판매를 기록한 이후, 국내 ‘스테비아커피’ 시장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로윗 단백질 스테비아 커피믹스는 펄세스 몰과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펄세스몰과 네이버 등에서 다양한 할인∙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양성희 펄세스 전략본부장은 “맛있는 당제로 커피믹스로 1억잔 판매를 달성하며 대한민국의 건강한 음료 문화 정착에 기여했던 펄세스가 맛있는 단백질 커피믹스라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라며 “제로윗 상품군을 확대해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