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1년에 단 한번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연다
스마트카라가 10월 28일~31일까지 ‘얼리블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카라는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이 시작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앞두고 보다 빠르게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최대 혜택의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인 만큼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스마트카라 베스트셀러 제품 2종(△블레이드X △스마트카라 400 Pro 2)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트카라는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 스마트카라 브랜드스토어에서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최대 31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블레이드X 단품 혹은 스토리지타워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블레이드X 에코필터 1세트를, 스마트카라 400 Pro 2 단품 혹은 스토리지타워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마트카라 400 Pro 2 리필필터 1세트를 선물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7%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이외 리뷰 이벤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얼리블프’ 프로모션을 맞아 스페셜한 혜택을 담은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스마트카라는 오는 28일(월)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프로모션 혜택과 더불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진행하기 하루 전인 27일(일)까지 얼리블프 라이브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한 고객과 라이브 방송 중 소통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각각 10명, 30명에게 선물한다. 추가로 라이브를 통해 구매 후 주문번호 인증 시 신세계상품권 1만원 권을 전원 증정하며 라이브 한정 시크릿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대상인 제품인 ‘블레이드X’와 ‘스마트카라 400 Pro 2’는 지난 5월 출시해 우수한 기술력과 편의성으로 사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스마트카라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특히 다인 가구가 사용하기에도 넉넉한 5L 대용량 제품 ‘블레이드X’는 음식물처리기 최초로 표준모드와 강력모드 두 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한 듀얼 처리모드를 적용했다. 강력모드 사용 시, 기존 음식물처리기로는 처리할 수 없었던 치킨 뼈나 게 껍데기 같은 딱딱한 부산물도 처리 가능하며 강력모드용 건조통을 추가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자체 설계한 BLDC 모터를 장착해 기존 모터 대비 소비전력과 마찰 소음은 획기적으로 줄이고 모터 수명을 늘렸다. 신제품에 대해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의 핵심인 모터의 무상 보증 기간 10년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기존 제품의 강점으로 꼽히는 스마트 기능(△병원성 세균 99.9% 살균 △스마트 보관 기능 △셀프 크리닝 기능 △3중 활성탄 에코필터 등)은 그대로 유지돼 편리하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풍성한 혜택과 함께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진행되는 할인 혜택은 물론 라이브 방송에서만 누릴 수 있는 스페셜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