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루트가 파크골프 이용자를 위한 수분 보충 솔루션 ‘파크수 홍삼’을 출시했다. 분말 형태로 포장, 물에 타서 먹을 수 있어 파크골프를 즐기는 시니어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

사진 제공=파크수홍삼

야외 활동을 즐기는 시니어는 수분 보충에 신경 써야 한다. 나이가 들수록 체온 조절 시스템의 효율성이 떨어져 쉽게 탈수 현상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아울러 고연령층일수록 갈증도 덜 느껴 제때 물을 마시지 않아 심각한 탈수 현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탈수 상태에서 수분 보충이 충분히 되지 않으면 신체에 심각한 손상을 입을 수 있다. 중증 이상의 탈수가 계속되면 신장과 간, 뇌 같은 내부 기관에 손상이 발생하며 심할 경우 혼수 및 사망으로도 이어지기도 한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목이 마르지 않더라도 주기적으로 수분을 보충할 것을 권고한다.

디자인루트는 이러한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인지해 의사, 한의사, 약사 10명과 함께 파크수 홍삼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제품 개발팀에 따르면 파크수 홍삼은 포도당, 젖산 칼슘 등 수분 보충에 필요한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 빠른 수분 보충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사측에 따르면 파크수 홍삼은 발효 홍삼 농축액과 연골 복합 추출물 등의 특수 성분을 추가했다. 역동적인 야외 활동을 즐기는 시니어들의 활동성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서다.

이경호 디자인루트 사장은 “현대 사회의 시니어는 활발한 사회 활동과 야외 활동으로 액티브 시니어로 불리기도 한다. 파크수 홍삼은 이런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수분 보충 솔루션”이라며, “파크골프 등 야외 활동 중 수분 섭취는 피로를 예방하고, 집중력과 성과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파크수 홍삼이 시니어의 활동성과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크수 홍삼은 현재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종합 쇼핑몰 실버그라운드에서 판매 중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