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KLPGA 전예성 선수와 함께 한 화보 및 24 FW 신제품 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미국LA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가 전예성(삼천리·23) 선수와 함께한 2024 F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의 전예성 선수는 2024년 시즌부터 말본골프 의류를 착용 중이다. 이번 화보는 실제 필드에서 촬영되었으며, 전예성의 역동적 스윙과 진지함이 말본골프만의 독창적 디자인과 어우러져 스타일, 퍼포먼스가 동시에 반영된 말본골프의 2024 FW 컬렉션의 개성을 한 눈에 보여준다.
올해 말본골프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라인업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에 2024 FW컬렉션 역시 말본만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감도는 살리되, 궁극적으로 필드 위 플레이를 돋보이게 하는 기능성 소재 엄선, 패턴 개발, 디자인 개발에 공을 들였다.
특히 큰 일교차와 눈, 비 등에 상관없이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라운드를 즐기는 진성골퍼를 위해 편안한 핏과 기능성, 활동성에 주력했다. 시즌 특성에 맞춰 방풍, 방수, 보온성을 높인 기능성 경량다운, 자켓, 피스테 등 퍼포먼스 라인업도 확장했다. 디자인은 드뮤어 트렌드에 기반한 편안한 핏과 차분한 컬러, 클래식한 스타일로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말본골프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 중인 이정은6(대방건설·28) 선수의 화보를 지난 9월에 공개했고, 이번 전예성 선수 화보를 연달아 선보임으로써 창의적 필드 룩에 기능성을 더한 골프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강화하고 있다.
말본골프는 2024년부터 이정은6, 전예성과 더불어 미국프로골프(PGA)의 제이슨 데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의 찰리 헐 등 세계적인 선수까지 팀 말본의 멤버로 영입하여 후원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