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조니워커 블랙라벨’ 프리미엄 위스키 케이크 한정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콜라보한 케이크를 한정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몇 년간 위스키 열풍에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연말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과 협업한 글렌피딕 싱글몰트 케이크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여, 출시 후 1개월 만에 완판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콜라보는 200년 넘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조니워커의 대표 제품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랑받은 위스키인 조니워커의 블랙라벨을 활용한 케이크로, 디저트 카페 최초로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는 풍미 깊은 위스키 향과 진한 초콜릿 가나슈, 바닐라 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복합적인 맛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케이크는 조니워커 블랙라벨 위스키 바틀을 형상화한 브라운 컬러의 고급스러운 직사각 쉐입을 적용하고, 조니워커 블랙라벨 바틀의 띠지 디자인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는 성인 인증 후 구매 가능한 제품으로, 주문 또는 픽업 시 성인 인증 절차가 진행된다. 매장 상황에 따라 판매 여부는 다를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투썸하트에서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