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2주년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내달 6일 개관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이벤트는 ‘투게더(2GETHER)’라는 콘셉트로 모두 함께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먼저 인스타그램에서는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한강 뷰 객실인 디럭스 리버 숙박권과 레스토랑 식사권, 브런치 및 애프터눈티 이용권, 베이커리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개관일 당일에는 다채롭고 풍성한 식음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먼저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부아쟁’에서는 2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들로 구성한 스페셜 메뉴를 런치 2인 12만원, 디너 2인 22만원에 선보인다.
야경이 매력적인 ‘바 부아쟁’에서는 개관일 하루 전인 5일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파티가 열리며, 개관 당일에는 스페셜 플래터를 칵테일 4잔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2인 구성의 스페셜 메뉴 12만원에 즐길 수 있다.
베이커리 카페 ‘마포 에이트’는 10월 4일부터 3일간 마포 에이트의 시그니처 홀 케이크를 매일 선착순 22명에게 2만원 특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라운지 & 데크’에서 인기 상품인 브런치 메뉴를 2만 원 특가에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디럭스 리버 객실을 22만 원에 만나볼 수 있는 객실 특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개관일인 10월 6일부터 10월 한 달간 투숙 가능하며 9월 19일부터 총 40객실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현장에서는 호텔 로비(G) 층에서 럭키 박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럭키 박스는 호텔의 최상위 객실인 나루 스위트 등 조식 2인을 포함한 객실 바우처, 레스토랑 부아쟁 런치 4인 또는 디너 2인 이용권 등 판매 금액 보다 높은 혜택의 바우처 1매와 호텔 나루 굿즈가 담긴 호텔 나루 피크닉 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럭키 박스는 5일과 6일 양일간 선착순 20매씩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마지막으로 10월 6일 저녁에는 2주년 기념으로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캔들라이트 콘서트 ‘영화 같은 가을 밤’ 무료 공연이 열린다. 수백개의 촛불로 꾸며진 무대에서 국내 아티스트들이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는 콘서트이다. 호텔 메인 출입구에서 진행되며 수백 개의 촛불로 꾸며진 무대에서 감동적인 클래식 음악 공연을 펼쳐 호텔 이용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도 함께 공연을 즐기며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김성민 총지배인은 “지난 2022년 개관 이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2년간 견고한 성장 기반을 구축, 마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도약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호텔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투숙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혁신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