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의료원, 기부 버추얼 레이스 ‘위런위로’ 개최…화재 피해자 지원
한림대학교의료원이 기부 버추얼 레이스인 ‘제4회 위런위로(WeRunWe路)’를 오는 10월 21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은 위런위로는 참가자들이 달리면서 건강을 챙기는 동시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기부 행사다. 행사 기간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달린 뒤 GPS 기반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기록을 참가자 개인 SNS에 게시함으로써 인증할 수 있다. 레이스 코스는 3km, 5km, 10km 구간 중 한 가지를 자유롭게 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화상 환자와 화재 진압 시 화상을 입은 소방관 등 화재로 인한 피해자를 위해 진행되며, 모금액 전액을 사회복지법인 한림화상재단에 기부해 화상 환자의 치료비 및 간병비 지원, 화재 피해 소방관의 트라우마 회복 지원 등에 사용한다.
참가 신청은 9월 23일부터 10월 13일까지이며,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당 3만 원으로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운동용 기능성 티셔츠, 자외선 차단용 선패치, 생수 및 무료 쿠폰, 기념 메달 등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위런위로 행사에 지속 참여하여 2개 이상의 NFT 메달을 받은 경우 이를 인증하면, 참여 인원 1인당 1만 원을 한림대학교의료원에서 추가해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위런위로 홈페이지와 한림대학교의료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