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투브채널 'AEONIT 이오닛', 온마인드 제공

신인 버추얼 아이돌그룹 'AEONIT(이하 이오닛)’이 오는 8월 28일 데뷔를 확정 지었다.

9일 버추얼 휴먼 전문기업 온 마인드는 “새벽, 찬유, 레온, 유안, 우주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 이오닛이 오는 28일 데뷔 싱글 앨범 ‘LUMOS’(루모스)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다”고 전했다.

이오닛은 너와 내가 만나 세상을 밝은 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뜻을 가진 첫 앨범 'LUMOS'(루모스)로 데뷔한다. 마법사로 각성해 만난 다섯 멤버들의 만남과 시작, 성장의 세계관을 ‘청춘’이라는 주제를 청량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데뷔 싱글 앨범 ‘LUMOS’의 모든 곡에 멤버 전원이 참여, 이오닛만의 메시지와 이야기가 담긴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지난 5월 말부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을 만나 온 이오닛은 약 2개월 만에 공식 유튜브 계정 구독자 8천여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여 명을 기록하는가 하면 데뷔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이오닛은 7월 31일부터 열린 버추얼 전문 공간 ‘롯데 브이스퀘어’ 전시를 통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오닛은 오는 28일 데뷔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개인 및 전체 포토 티저와 스포일러 캠, 오디오 프리뷰 영상, M/V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오닛을 제작한 온 마인드는 높은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 양방향 인터렉션이 가능한 버추얼 휴먼 '나수아'를 개발한 곳으로 실시간 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버추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