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호텔 & 리조트가 글로벌 비정부기구인 기아대책행동(Action Against Hunger, 이하 AAH)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IHG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식량 불안과 기아 퇴치를 위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IHG는 책임 경영 방침인 ‘저니 투 투모로우(Journey to Tomorrow)’의 일환으로 3천만 명의 삶을 개선하겠다는 약속을 했다. 이를 위해 IHG는 100개국 이상의 지역사회에 있는 수천 개의 호텔을 통해 오랫동안 식량 안보 개선 노력을 지원해 왔으며, 재난 구호 활동 지원 및 기술 교육 제공에도 힘쓰고 있다.

Action Against Hunger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별, 치료 및 지속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수십 년간 동아프리카, 중앙아프리카, 서아프리카, 아시아, 미주, 중동 및 유럽 전역에서 기아 예방, 검사 및 치료 활동에 힘써 왔다. IHG는 아동의 영양실조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고 지역 사회 봉사 프로그램을 통해 생명을 구할 수 있도록 선별 검사 프로그램에 중점을 두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AAH의 영양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엘리 마루프(Elie Maalouf) IHG 호텔 & 리조트 CEO는 “음식은 호텔과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중심에 있으며, 사람과 지역사회에 영양을 공급한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지구상의 모든 사람을 먹일 수 있을 만큼의 음식이 생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수백만 명이 심각한 식량 부족을 겪고 있다”라며, “기아 문제는 사회, 단체, 기업이 함께 노력하면 전세계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IHG 호텔 & 리조트는 오랜 기간 현지 시장의 훌륭한 자선단체들과 파트너십을 맺어왔으며, 생명을 구하는 일에 있어 AAH와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함께 힘을 모아 사람들이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고, 항상 환영 및 존중받는 세상을 만드는 데 지속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한다”고 전했다.

아쉬위니 카카르(Ashwini Kakkar) Action Against Hunger 인터내셔널 네트워크 회장은 “기아는 전 세계 수억 명의 사람들이 배우고, 일하고, 꿈꾸며, 자신의 잠재력을 온전히 발휘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IHG의 아낌없는 지원은 모든 생명에게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앞당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IHG의 ‘진정한 환대를 위한 선(True Hospitality for Good)’ 제공이라는 목적의 일환으로, 자사 호텔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식품 시스템 강화에 기여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IHG의 식량 안보에 중점을 둔 기존 파트너십에는 지역 푸드뱅크, 미국의 ‘결식 아동 돕기(No Kid Hungry)’, 호주의 ‘오즈하베스트(OzHarvest)’, 베트남의 ‘비엣하베스트(VietHarvest)’, 유럽의 ‘투굿투고(Too Good To Go)’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