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라이 케 가 베이 GM 줄리언 무어

헤븐스 포트폴리오 코리아가 지난 6월 26~27일 ‘헤븐스 포트폴리오 코리아 로드쇼 2024’를 성료했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열린 이번 로드쇼에는 헤븐스 포트폴리오가 세일즈&마케팅∙홍보를 담당하는 전 세계 15개 럭셔리 여행 브랜드가 참여했다. 

로드쇼에서는 아시아 및 글로벌 럭셔리 여행 브랜드들의 파트너사들이 한국 미디어를 직접 만나 소통하며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매력과 서비스를 알렸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의 파트너사들에 새로운 럭셔리 여행 경험을 소개하며, 각 여행 브랜드가 제공하는 특별한 매력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로드쇼에는 베트남 아제라이 케 가 베이(Azerai Ke Ga Bay)의 총지배인 줄리언 무어(Julian Moore)가 참석해 아제라이 호텔 브랜드의 특징과 아제라이 케 가 베이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아제라이 케 가 베이는 호치민시에서 동쪽으로 약 180km 떨어진 곳에 있다. 동쪽으로는 역사적인 등대가 있는 혼바 섬이, 서쪽으로는 높이 솟은 모래 언덕이 둘러싸고 있어 고요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휴식과 활력을 되찾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넓은 파빌리온은 야외 테라스와 정원으로 연결되며 현지의 모래와 화강암 색조에서 영감을 받아 차분한 톤으로 꾸며져 우아하고 캐주얼하며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다음은 아제라이 케 가 베이(Azerai Ke Ga Bay) 총지배인 줄리언 무어와의 일문일답.

아제라이 케 가 베이 GM 줄리언 무어

Q. 한국 시장에 아제라이 케 가 베이를 소개하게 되셨는데, 어떤 기대를 하고 있나.  

아제라이 케 가 베이는 해변 코스 18홀과 내륙 코스 18홀로 구성된 36홀의 PGA 표준 골프 코스에서 30분 이내의 아름다운 해변에 럭셔리 부티크 리조트가 있는 독특한 조합을 자랑한다. 아제라이 케 가 베이 호텔은 베트남의 낭만적인 휴양지나 가족 휴양을 위해 여행지를 찾고자 하는 여행객이라면 최적의 목적지가 될 것이다. 

Q. 아제라이 케 가 베이는 남중국해의 멋진 전망과 함께 럭셔리한 휴양을 제공한다고 말씀하셨다. 한국 고객들이 특별히 좋아할 만한 리조트의 특징이 있다면.

아제라이 케 가 베이의 모든 스위트룸에는 욕조가 있다. 리조트 자체는 PGA 표준 골프 코스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으며, 골프에 대한 접근성과 함께 편안한 숙박 시설은 많은 한국인 투숙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직원들의 따뜻하고 세심한 배려와 수준 높은 음식 및 스파 경험에 대한 칭찬이 많다.

Q. 한국 여행객들이 아제라이 케 가 베이에서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특별히 준비된 프로그램이 있나.

작년에 한국 시장을 염두에 두고 숙박 상품과 PGA 코스 교통편이 포함된 골프 패키지를 만들었다.

Q. 아만(Aman) 브랜드의 전 소유자가 아제라이(Azerai)에 투자한 점이 아제라이의 럭셔리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어떤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나.

리조트 디자인, 분위기, 서비스 철학, 시각적 효과를 확립하는 데 있어 제차(Mr. Zecha) 씨의 통찰력과 비전, 그리고 그의 지도는 리조트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우리 지역의 자연스러운 색조를 반영하는 차분한 색상 팔레트 속에서 휴가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아제라이 케 가 베이

Q. '아제라이 케 가 베이'라는 호텔 브랜드가 한국 여행객들에게 많이 알지지 않았다. 아제라이 케 가 베이를 포함한 아제라이 리조트의 매력을 한국 고객에게 어떻게 어필할 계획인가.

아제라이 브랜드는 영감을 주는 디자인과 높은 수준의 인간애 및 베트남인의 개성을 서비스 경험에 통합하여 제공하는 독특한 브랜드다. 또한,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며 베트남과 다른 문화를 잇는 가교 역할을 통해 모두에게 접근 가능한 럭셔리를 제공한다. 케 가베이(Ke Ga Bay)는 헤븐스 포트폴리오와의 파트너십과 오늘 행사를 통해 한국 시장에서 우리의 서비스를 국제적으로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베트남을 방문하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강력한 디자인과 서비스를 갖춘 또 다른 아시아 브랜드가 있다는 것을 자신 있게 알릴 수 있도록 한국 파트너들과 장기적인 신뢰 관계를 구축하는 여정의 첫걸음이 되기를 바란다. 또한, 베트남과 해외에서 여행사 및 여행사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한국 시장과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코참(KOCHAM : 베트남 한인 상공회연합회)과 협력하여 호치민에서 열린 회원 대상 골드 이벤트에 스폰서로 참여했으며 앞으로도 이 중요한 시장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