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항공·여행사,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객 공략 나서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앞두고 호텔, 항공, 여행사 등 여행업계가 각종 혜택을 내세우며 여행객 공략에 나섰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5월 22일까지 단 10일간 ‘2024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최대 68%할인은 물론 다양한 객실타입과 온 가족을 위한 즐길 거리까지 맞춤형 구성으로 선보인다. 투숙 일정 또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7월 14일까지, 아트파라디소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8월 31일까지 선택 가능해 여름 휴가로도 제격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객실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박 및 2박 패키지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파 ‘씨메르’와 수영장 등 온 가족을 위한 부대시설 이용 특전을 빠짐없이 담았다. 상품 타입에 따라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사우나도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성인 전용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는 프라이빗한 스위트룸에 머물며 코리안 이노베이티브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과 웰컴 드링크 등을 누릴 수 있다. ‘씨메르’, ‘원더박스’ 상품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씨메르’ 상품은 씨메르의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2인 아쿠아 스파권, 바디워시 및 스크럽 세트 등이 포함됐다.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원더박스’ 상품은 2인 자유 이용권에 헬륨풍선, 캐릭터 헤어밴드가 선물로 주어진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전망의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기본으로 파라디안 마일리지 2배 적립, 할인 쿠폰 등을 선사한다. 디럭스 패키지는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 바’에서 맛보는 시원한 생맥주 또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을 제공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디럭스 2박 패키지에서는 호텔 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5만 원과 헬로키티 50주년 한정판 핸드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은 메리어트 본보이와 함께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는 프로모션 ‘Eat Out’을 6월까지 진행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프로모션으로 씨푸드 뷔페를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성대한 90일간의 음식 축제인 ‘Eat Out’ 프로모션은 쉐라톤 나트랑 호텔 외에도 하노이, 호치민, 하이퐁, 다낭, 푸꾸옥 등 베트남 전역의 19개 메리어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씨푸드 뷔페와 씨푸드 쉑의 특별 우대 요금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이 호주 정부 관광청과 함께 6월 5일까지 인천-시드니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오는 10월 26일까지다.
먼저 티웨이항공 인천-시드니 노선 예약 시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을 제공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35만 7,210원부터 판매한다. 초특가 운임을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시드니'를 입력하면 편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10% 할인된 편도 총액 항공권은 40만 2,210원부터 판매한다. 여기에 티웨이항공 인천-시드니 왕복 예약 시 3만 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한정 수량 쿠폰으로 더욱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마카오정부관광청, KKday와 함께 홍콩-마카오 여행객들을 위한 ‘Fly you to Maca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ly you to Macao’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5월 7일부터 6월 5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5월 7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캐세이퍼시픽은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홍콩 왕복 항공권 예약 시 최대 20% 할인과 선착순으로 최대 2,000 보너스 마일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자유여행플랫폼 KKday(케이케이데이)를 통해 호텔 및 액티비티 예약 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호텔 50% 할인 코드로 캐세이퍼시픽과 연계된 호텔 최대 1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700명에게는 액티비티 50% 할인 코드로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빅하투페어' 캠페인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빅하투페어’는 생활물가 상승과 유류세, 환율 등으로 높아진 여행경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여름 캠페인으로 패키지부터 자유여행까지, 베스트셀러부터 이색 신상품까지 다양한 여행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여행지 추천 및 타임세일 ▲매주 특가 여행 상품 업데이트 ▲7~9월 얼리버드 할인 ▲아동 동반 할인 ▲최대 10만 원 카드사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는 여행지 추천과 타임세일을 진행하며, 첫 번째 추천 여행지는 베트남으로 ‘다낭 5일’ 상품을 최대 43%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주 3회 하나LIVE 한정 특가와 고품격 패키지 하나팩 2.0, 항공과 호텔을 내맘대로 선택하는 자유여행, 특별한 주제가 있는 테마 여행 등 모든 유형의 국내/해외 여행을 매주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야놀자는 항공과 숙소 결합 이용 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국제선 이용 고객을 위해 해외 숙소 25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항공권 발권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또한, 5월 말까지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발권 수수료를 면제하고, 국내선 탑승 완료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50%(최대 5만 원 상당)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용일 기준 내년 8월 말까지 해외 항공권·숙소 구매 시 금액대 별로 최대 13만 원, 20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노랑풍선은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을 대상으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부산 출발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학생(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부여하며 이들과 함께 떠나는 동반인들에게도 1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체험형' 카테고리에서는 리버 크루즈 탑승과 스파월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교토/나라/고배 3일'을 추천하고 있으며, '휴식형'에서는 전 일정 호텔식을 포함해 리조트 내 워터파크 등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괌 5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관광형'에서는 필리핀 마닐라와 호주 멜버른, 시드니의 인기 관광지를 동시에 둘러볼 수 있는 '마닐라/호주'를 제안하고 있으며 '인증형'에서는 ▲후아따케 올드마켓 ▲살라 라따나꼬신 등 SNS에서 인기 있는 태국 랜드마크들을 방문하는 ‘방콕 5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모두투어는 가정의 달 특집으로 모두픽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대표 인기 가족 여행지 BEST 8 △다낭, △나트랑, △세부, △보홀, △방콕/파타야, △하이난, △괌, △사이판 지역 중에서 해당 지역 상품기획 담당자(MD)의 필터로 엄선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각 지역 카테고리별로 가족 맞춤형 패키지 상품부터 자유여행까지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고 4인 가족 할인 혜택, 지역별 인기 옵션 포함 등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모두픽 가족여행 기획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여행용 샤워 필터를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어때는 괌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항공권과 숙소 혜택을 통 크게 지원한다. 여기어때는 6월 3일까지 괌 숙소에 한해 쓸 수 있는 총 25만원 상당의 더하기 쿠폰팩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2024 여기어때 월드투어 프로모션 건으로 발급하는 해외숙소 150만원 쿠폰팩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괌으로 떠나는 왕복 항공권도 구매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 또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권 모두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한다. 여기어때만의 기획 상품인 ‘항공+숙소’도 결제 즉시 3만원을 할인해 혜택을 키운다. 한국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괌 인기 숙소인 ▲괌 리조나레 리조트 ▲괌 두짓타니 ▲롯데 괌 리조트 등의 숙소를 모두 항공+숙소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