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닌자고 재미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진행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레고 닌자고 월드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 중 가장 인기있는 테마 중 하나인 ‘닌자고’를 컨셉으로 한 닌자고 ‘스페셜5’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지난 3월말 오픈한 ‘닌자고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레고가 새로 선보였던 신작 ‘닌자고: 드래곤 라이징’의 스토리를 어린이들이 직접 애니메이션 속 인물이 된 것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미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더불어, 관객들이 닌자고 테마송에 맞춰서 스핀짓주 기술을 보고 직접 따라해 보는 참여형 공연 ‘닌자고 트레이닝 클래스’가 매주 주말 오후 12시에 닌자고 라이브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닌자고 클러스터 특설 무대에서는 매일 오후 2시 30분에 ‘닌자고!파티고!’ 공연이 진행되는데, 레고랜드의 새로운 캐릭터 아린, 소라 및 닌자들과 관객들이 함께 어울려 춤을 추는 흥겨운 한 마당이 펼쳐진다.
이어 매일 오후 3시 30분에 봄을 맞아 닌자고 인기 코스튬 캐릭터들이 전체 구역을 돌아다니면서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닌자 투게더’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매주 주말 오후 1시 30분 닌자고 월드 내 자리한 야외 무대에서 남녀노소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경품 이벤트 ‘닌자 게임왕’이 진행된다.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게임을 통해 뽑힌 우승자에게는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레고 상품 등의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는 “레고랜드의 닌자고 월드는 닌자고 매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봄 시즌 동안 진행되는 ‘브릭풀 스프링 페스타’와 더불어 더욱 신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했다”면서, “닌자고 월드를 방문하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이번 새로운 5가지 이벤트 모두를 꼭 즐겨 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