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은 진에어와 공동으로 주최한 괌 팸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팸투어에는 국내 MICE 관계자 및 서울/부산 주요 여행사 25명이 참가했다. 

이번 팸투어는 괌이 최적의 MICE 목적지임을 알리며 국내 MICE 관계자와 여행 업계 관계자간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괌정부관광청은 팸투어 참가자들을 환영하기 위해 첫 날 두짓타니 괌 리조트에서 환영식을 개최하고, 호텔, 옵션투어, 레스토랑 등 현지 관광 업계 파트너들을 함께 초청해 MICE 그룹 및 한국인 여행객 유치를 위한 방안을 서로 논의하기도 했다. 

제럴드 페레즈 괌정부관광청 부청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팸투어를 통해 괌이 MICE 행사 개최에 최적의 장소임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괌은 MICE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행객들을 위한 매력을 갖춘 곳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괌 방문객 증가를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두짓타니 괌 리조트, 퍼시픽 아일랜드 괌 (PIC),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웨스틴 리조트 괌, 더 츠바키 타워, 롯데 호텔 괌, 하얏트 리젠시 괌, 호텔 닛코 괌 등 주요 호텔을 둘러보고 쇼핑몰을 포함해 괌의 관광명소 및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괌 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괌 팸투어에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과 협조해주신 진에어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팸투어가 괌 MICE 시장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2분기 여행 수요 증대를 위해 파트너 분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며, 특히 괌정부관광청에서 진행 중인 MICE 인센티브 지원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모객에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팸투어에는 ▲카카오 Corp. ▲SK 히스텍 ▲LG 유플러스 ▲국민건강보험공단 ▲GS리테일 ▲농협은행 ▲포항 과학 기술 대학교 ▲한국항공우주산업 ▲포스코 MICE 관계자와 ▲하나투어 ▲로뎀투어 ▲현대 드림투어 ▲타이드스퀘어 ▲인터파크 트리플 ▲노랑풍선 ▲모두투어 ▲참좋은여행사가 참가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