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음료 신제품 4종/사진=GFFG

FOOD & LIFESTYLE 브랜드 기업 GFFG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음료 및 케이크 메뉴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도넛 이외 카테고리 다양화를 추진, 고객 만족도 향상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노티드는 지난 2017년 론칭 이후 크림이 가득한 도넛과 개성 있는 패키지로 국내 도넛 열풍을 이끈 브랜드다.

이번 메뉴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추가된 신메뉴는 케이크 3종과 음료 8종이다. 케이크는 노티드의 시그니처 크림을 활용한 ‘우유 생크림 도넛 케이크’, ‘밀크 데이지 케이크’, ‘슈가베어 케이크’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소비자 기호가 다양해짐에 따라 음료 라인업도 강화했다. 새롭게 출시된 ‘프루트 티(Fruit Tea)’ 3종은 △자몽 자스민 우롱티 △유자 시트러스티 △자몽 유자 캐모마일티로, 상큼한 유자·자몽의 향미를 담았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키즈 프렌들리 음료 종류도 확대했다. 기존에 판매됐던 △초콜릿 라떼 △딸기 라떼 △딸기 요거트 펄과 새롭게 출시된 ‘망고 요거트 펄’까지 총 4종의 키즈 프렌들리 음료를 맛볼 수 있다. 자몽과 레몬 과육을 넣어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자몽 레모네이드’도 함께 선보였다.

GFFG 관계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카페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메뉴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새로운 메뉴는 고객의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고 말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